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이 배터리 커버 쉽게 여는 법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2. 23. 06:22

    제가 요즘 받고 있는 질문중에 가장 많이 받는 질문중 한 가지 입니다. 조금 당혹스럽지만 그 질문은 바로 "모토로이 배터리 케이스 여는 방법입니다."

    네. 질문대로 모토로이는 배터리 커버를 열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제가 배터리 커버 여는 방법을 연구해본 결과 아래방법이 가장 힘이 적게 들었습니다. 물론 여전히 힘이 들어가긴 마찬가지만 말이죠-.-;;

    우선 여는 방법입니다. 우선 모토로이를 뒤집어 잡으세요. 카메라 렌즈가 몸을 향하도록 합니다. 그런다음 왼쪽 엄지 손가락을 모토로라 마크 위에, 오른쪽 엄지는 T마크 위에 올립니다. 그런다음 스피커 쪽으로 지긋이 누르면서 올려보세요. 그럼 "딸깍" 소리와 함께 커버가 열립니다.

    다음은 배터리 커버 닫는 방법입니다. 카메라 렌즈를 위로 향하도록 합니다. 오른쪽 엄지를 모토로라 마크위에 둡니다. 왼쪽 검지는 락버튼 위쪽을, 왼쪽 엄지는 플레시 아래쪽을 지탱해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엄지에 힘을 주어 커버를 누르듯 올립니다. 그럼 "딸깍" 소리와 함께 배터리 커버가 닫힙니다.

    이상 모토로이 배터리 케이스 열고 닫는 방법이었습니다. 이번 강좌로 더이상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 "고민해결 팍팍"!!!!
    강좌가 유용하고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view on 손가락 꾸욱, 그리고 트위터 하시는 분들은 리트윗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