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케이드 안드로이드 게임 슬라임 vs 버섯! 무료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갤럭시S2 게임추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1. 7. 16. 22:42

    깜찍한 슬라임과 버섯의 한 판 대결, 무료 아케이드 안드로이드 게임 슬라임 vs 버섯

    최근에 안드로이드 게임 카테고리 대신에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 게임들이 대거 등록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마켓에 "게임"이라고 검색하면 그다지 많은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요즘은 검색결과가 하나 둘씩 늘어나는군요.

    오늘 소개할 안드로이드 게임도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형식의 슬라임 대 버섯 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심심해 하지 않으면서 즐길 수 있는 무료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마켓에서 "슬라임" 혹은 "버섯"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보세요. 마켓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갤럭시S2, 베가, 옵티머스 라인업 등 왠만한 단말기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합니다. 호환성은 괜찮은 편이네요.


    읽기전에 가볍게 손가락 운동 부탁드릴께요! 로그인도 필요 없답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게임의 첫 화면입니다. START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HELP"을 터치하면 게임 메뉴얼이 나옵니다. 그런데 메뉴얼의 첫 페이지만 나오고 두 번째 페이지는 안나오네요. 아직 버그가 있나 봅니다.


    SHOP 화면입니다. 오른쪽에는 현재 플레이 가능한 슬라임이 표시됩니다. 검은색으로 비활성 되어있는 슬라임 케릭터를 터치하면 구입가능한 가격이 나와있네요. SHOP 이라는 글자 아래에 금액에 맞춰서 슬라임 케릭터를 구입하면 됩니다. BUY를 누르면 구입이 완료됩니다.


    자! 구입이 완료되었죠? 케릭터의 왼쪽을 보면 STAGE 3를 클리어 하면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 임을 알 수 있습니다. 캐릭터 구입이 끝났으면 NEXT 버튼을 누릅니다.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START 버튼을 누르면 게임에 사용할 슬라임 캐릭터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게임에 사용할 슬라임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슬라임 캐릭터는 총 8개 입니다. 캐릭터 옆의 숫자는 사용시 필요한 슬라임 머니 입니다.


    게임을 시작해 봅시다. 우측에는 현재 사용가능한 슬라임 캐릭터가 표시됩니다. 캐릭터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 화면 원하는 곳을 터치 합니다.


    슬라임이 생겼죠? 한 번 생성한 캐릭터는 일정 시간동안 똑같은 슬라임을 만들 수 없습니다.


    가장 기초적인 슬라임은 방어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슬라임 머니를 생산합니다. 작은 슬라임을 선택하면 슬라임 머니가 상승합니다. 슬라임 머니로 다른 슬라임을 화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슬라임을 화면에 만들어 봅시다. 버섯이 오는 길목을 방어진을 구축해야겠죠?^^


    버섯이 등장했군요. 방어 슬라임 뒤에 공격용 슬라임을 배치시켜 버섯을 공격합니다.


    점점 방어진과 공격진이 형성되어가는군요^^ 이렇게 플레이 하면 됩니다. 뭐 전략 전술이야 플레이어의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스테이지가 클리어 되었습니다.! 승리!


    전혀 어려운 것이 없죠? 스테이지가 넘어갈 수록 버섯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더 강력한 버섯 캐릭터들이 몰려옵니다.다양한 슬라임 캐릭터의 조합으로 플레이를 해보세요. 

    가족, 친구, 애인들과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법 중독성 있는 게임이군요. 새로운 게임에 목마르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