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유 라이브 배경화면! SKT 4G 광고에서 피부에 자신없다던 아이유 - 안드로이드 라이브 배경화면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7. 28. 15:54

    아이유의 눈 깜빡임의 매력을 안드로이드폰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만나자.

    요즘 TV를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삼촌들의 로망, 귀요미 아이유를 광고에서 자주 볼 수 있으니까요. 아이유는 최근에 "SKT 현실을 넘다 4G LTE 광고"에 출현했죠? "제 나이가 몇 인데요~ 피부에 자신이 없습니다. -_-;;;"라는 뒷통수 애교를 볼 때마다 입가에 웃음이 번집니다. Youtube를 찾아보니 아이유 SKT 4G LTE 광고의 메이킹 필름이 있더군요. 메이킹 필름을 보면 TV 광고 버전 말고도 다양한 아이유의 영상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만들어본 아이유 라이브 배경화면의 소스는 메이킹 필름의 일부를 편집해서 만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할 아이유 라이브 배경화면은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안드로이드폰의 내장메모리에 저장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제 블로그에 접속하셔서 바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되구요. PC에서 받은 뒤 안드로이드폰에 넣어도 됩니다. 컴퓨터에서 아이유 동영상을 받아서 안드로이드폰에 넣는 방법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아이유 라이브 배경화면 설정하기


    아이유의 동영상을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비디오 라이브 월페이퍼(Video Live Wallpaper)라는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켓에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비디오 라이브 월페이퍼의 자세한 사용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저는 옵티머스3D를 기준으로 라이브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뉴버튼을 누르고 "배경화면"을 누릅니다. 화면 아래에서 적용시킬수 있는 배경화면들이 나오는데 메뉴 첫 번째에 배경화면을 다시 터치 합니다. 그런 다음에 "라이브 배경화면"을 선택합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목록의 첫 번째에 "Video Live Wallpaper"를 터치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설정"을 터치 합니다. 다양한 옵션 중에서 "Video file or directory"를 터치합니다.


    화면에 내장메모리의 디렉토리가 표시됩니다. 이중에서 아이유 영상이 저장된 폴더로 이동한 뒤 동영상 파일을 터치해주면 됩니다. 파일을 선택했으면 뒤로 버튼을 눌러서 아래 화면까지 이동한 다음 "배경화면 설정"을 터치해주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자 이렇게 아이유의 라이브 배경화면 설정까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죠?
    아직 잘 이해가 안되시는분들은 위의 동영상을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아이유를 좋아하는 삼촌팬분들은 아이유 라이브 배경화면을 설정해서 눈에 쌓인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대신 너무 많이 배경화면을 보고 있으면 배터리도 빨리 소모된다는 단점이 있겠죠?^^

    아이유 CF 메이킹 필름을 감상하면서 안구정화로 마무리 하도록 하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