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줌 7인치 태블릿 유출, 갤럭시탭 7.7에 맞불 붙이나?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9. 20. 21:23

    모토로라 줌 7인치?

    태블릿에 7인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최근에 IFA 에서 발표된 갤럭시탭 시리즈에는 7.7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갤럭시탭 7.7이 공개되었죠. 애플이 역시나 소송을 걸어서 갤럭시탭 7.7을 철수하는 해프닝도 일어났습니다. 태블릿도 휴대성이 강조되기 때문에 무게나 크기면에서도 가지고 다니기 편한 7인치 제품이 수요가 높을 것이라고 제조사에서는 예상하고 있나 봅니다.

    가볍게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답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오늘은 최근 구글에서 꿀꺽 인수해버린 모토로라의 차기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외신 This is my next 을 통해서 공개한 모토로라 태브릿은 7인치 정도의 사이즈로 예상되는 단말기 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이 단말기를 모토로라 줌 7인치라고 소개를 하기도 했구요. 유출된 모토라라 줌 7인치의 왼쪽 상단을 보면 희미하게 "Motolora"라고 적힌 것이 보입니다.

    모토로라 줌 7인치의 모서리는 각이져 있는 것이 모토로라의 Photon 4G의 디자인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모토로라 줌 7인치의 하단(사진에서는 오른쪽 측면)을 보면 두개의 인터페이스가 보이는데 마이크로 USB와 마이크로 HDMI 포트로 보인다고 합니다. 모토로라 줌 7인치의 운영체제는 허니콤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를 보면 허니콤의 카메라 앱 처럼 보이는 화면이 보이죠?

    모토로라 줌 7인치 위를 보면 두껍고 투박하게 생긴 스마트폰이 하나 보이는군요.
    외신에서는 드로이드 HD (Droid HD) 가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하는군요.

    모토로라 줌 7인치, 모로토라 7인치 태블릿, 7인치 태블릿, motorola xoom 7 inch

    아직까지는 모토로라 줌 7인치의 자세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단지 유출된 이 사진 하나가 전부죠^^ 출시가 언제가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갤럭시탭 7.7 보다는 늦게 출시될 듯 한데요. 비슷한 시기에 출시해서 맞불 작전을 펼칠 것인지 아니면 조금 더 시장을 살피다가 틈새를 노릴 것인지 궁금하네요. 더 자세한 소식이 공개되면 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