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인뮤지스가 안드로이드폰 속으로! 나인뮤지스 라이브 배경화면
    컥군시즌1 2011. 9. 21. 22:56

    요즘대세 나인뮤지스, 안드로이드 라이브 배경화면 속으로!

    쏟아지는 걸그룹 중에 최근에 눈에 띄는 그룹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나인뮤지스!(혹시 제 눈에만 띈건 아닐런지-_-;;) 나인뮤지스는 "세라", "민하", "은지", "이샘", "이유애린", '혜미", "현아"의 7명으로 구성된 그룹니다. 나인뮤지스는 결성된지는 오래 되었는데 최근에 휘가로(Figaro)라는 타이틀곡으로 음악방송에 많이 보이는 군요. 제가 나인뮤지를 알게 된 것이 LG 굿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서 입니다. 당시 LG 굿모니터링의 서비스 모델이 나인뮤지스였거든요. 나인뮤지스가 아직 생소하다면 나인뮤지스의 최신곡 휘가로(Figaro) 뮤직비디오를 감상 해봅시다.

    나인뮤지스 휘가로 뮤직비디오

    가볍게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답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나인뮤지스 라이브 배경화면 파일은 아주 나인뮤지스 맴버분들이 LG 굿모니터링 서비스에 나왔을때의 모습입니다. 1년전의 모습이니까 지금 보다는 조금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나인뮤지스 라이브 배경화면용 파일은 아래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세요.

    저장한 파일은 안드로이드폰의 내장메모리나 SD카드에 저장해주세요. 


    라이브 배경화면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Video live wallpapaer(비디오 라이브 월페이퍼)"라는 어플을 설치해야 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한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라이브 월페이퍼이 설치가 끝났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움직이는 동영상을 배경화면으로 지정해 봅시다. 안드로이드폰에서 메뉴를 누르고 배경화면  - 라이브 배경화면을 선택합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목록 중에서 "Video Live Wallpaper"를 선택합니다.


    비디오 라이브 월페이퍼 어플의 첫 화면입니다. "설정"을 터치 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Video file or directory 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안드로이드폰의 SD카드 디렉토리가 나옵니다.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지정할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Video file or directory 메뉴 아래에 동영상 파일의 경로가 나오죠?
    안드로이드폰의 "뒤로" 버튼을 누르면 해당 동영상이 화면에 나옵니다.
    마지막 과정으로 "배경화면 설정"을 터치하면 끝납니다.


    ~짠 이제 동영상이 안드로이드폰의 배경화면으로 나오죠?

    제가 적용시켜본 샘플 영상들입니다.

    다른 라이브 배경화면도 많으니 골라골라~ 골라잡아 보세요.-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