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2 lte 사용자 혜택, 멀티미디어 독 후기 - 갤럭시s2 lte 악세사리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11. 16. 07:00

    갤럭시s2 lte 사용자면 멀티미디어 독 악세사리 혜택을 꼭 챙기자!

    갤럭시s2 lte를 구입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갤럭시s2 lte 전용 삼성 정품 멀티미디어 독(Dock)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혜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선착순이라는 말에 저도 후다닥 신청했습니다. 신청한지 일주일에서 10일 사이에 도착하더군요. 갤럭시s2 lte를 개통해서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멀티미디어 독 악세사리를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군요. 아직 신청 인원에 여유가 있어서 갤럭시s2 lte 멀티미디어 독의 사용후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멀티미디어 독, 요거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상당히 편하고 유용한 악세사리 입니다. 선착순으로 증정하기 때문에 여유가 있을 때 빨리 신청하는게 좋겠죠?^^

    현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페이지 URL은 http://4glte.tworld.co.kr 입니다. 선착순 5만명이지만 아직까지 32,466명 밖에 신청하지 않았군요. 출시한지 4주 정도 되는 듯 한데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갤럭시s2 lte의 판매가 많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신청한지 10일만에 도착한 갤럭시s2 lte 멀티미디어 독 악세사리의 박스 구성물입니다. 상당히 간소하죠? 별도의 케이블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박스에는 데스크탑 독(Desktop Dock)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갤럭시s2 lte 멀티미디어 독의 뒷면입니다. 몇 가지 인터페이스가 보이죠? 스피커 처럼 생긴 것이 있는데 사실 이건 스피커가 아닙니다. 갤럭시s2 lte 뒷면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가 지나갈 수 있는 통로 입니다.


    멀티미디어 독의 용도는 거치의 목적도 있지만 당연히 충전의 기능도 포함되어야 겠죠? 마이크로 USB 타입의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갤럭시s2 lte의 충전 어탭터와 연결하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연결하면 충전은 되지만 데이터 이동 혹은 KIES와 연결은 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USB 단자 옆에는 외부 스피커와 연결가능한 3.5 오디오 단자가 있습니다. 외부 스피커를 이용할 때는 갤럭시s2 lte의 [환경설정] - [도크 설정] - [음성 출력 모드]에 체크를 해주세요.


    멀티미디어 독의 정면을 보면 뒷면의 소리구멍이 스피커가 아니라 그냥 소리가 지나가는 통로라는 것을 분명이 알 수 있죠?^^ 갤럭시s2 lte이 거치되는 아래 부분에는 마이크로 USB 타입의 연결 인터페이스가 보입니다.


    전원이 연결된 멀티미디어 독에 갤럭시s2 lte를 장착하면 우측 하단처럼 LED에 푸른색으로 반짝입니다. 갤럭시s2 lte가 충전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갤럭시s2 lte를 멀티미디어 독에 연결하면 화면 중앙에 시간, 날짜와 함께 날씨가 표시됩니다.
    아래 메뉴에는 알람, 뮤직, 갤러리, 음성검색, 리더스 허브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갤럭시s2 lte를 거치한 상태에서 가로로 눕히면 가로모드로 변합니다. 
    개인적으로 가로모드가 더 마음에 드는군요. 거치대의 각도도 가로모드에 딱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오래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화면에 시간과 날짜만 표시됩니다. 갤럭시s2 lte를 탁상시계로 써도 딱 좋군요 +_+ 알람기능도 있으니 말입니다.^^


    가로모드로 거치하면 이렇게 영화를 볼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갤럭시s2 lte 멀티미디어 독 사용법을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갤럭시s2 lte의 멀티미디어 독 악세사리을 이용하면 집이나 사무실, 작업실에서 충전도 하면서 멀티미디어도 쾌적하게 감상할 수 있군요. 값비싼 탁상시계로도 쓸 수 있고 말입니다.^^

    갤럭시s2 lte 멀티미디어 독 악세사리는 갤럭시s2 lte를 구매하고 신청하는 고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나누어주는 프리미엄 혜택입니다. 혹시 아직도 신청을 하지 않은 갤럭시s2 lte 사용자가 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