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유플러스 박스 2.0 어플에서 무료! 갤럭시s2 hd lte 후기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11. 27. 18:47

    나는 가수다 무료 다운로드, 어플 유플러스 박스 2.0

    매주 일요일 나는 가수다를 보지 못하면 일주일 동안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나는 가수다에 새로운 가수 적우가 첫 무대를 가지기 때문에 적우가 나는 가수다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 식당가도 일요일 저녁에는 나는 가수다를 틀어 놓고 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나는 가수다를 놓일 일은 없습니다. 그러나 간혹 주말에 친구들과 만나서 회포를 풀다보면 나는 가수다를 못보는 일이 생길 수 있죠? 노래만 딱 듣고 싶은데 1시간 정도되는 나는 가수다를 모두 보려고 하니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들이 부르는 장면만 하이라이트로 볼 수 없을까요?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유플러스 박스2.0(U+ Box 2.0) 어플을 이용하면 나는 가수다에 가수별로 부른 영상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박스2.0은 안드로이드폰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사용가능한 어플입니다. 유플러스 박스는 일종의 클라우드 서비스 입니다. 나만의 가상공간에 음악, 동영상, 문서등을 업로드 해서 스마트폰에서 언제든지 스트리밍/ 다운로드 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무료 회원가입의 경우 10GB를 사용할 수 있으며 LG U+ 가입자는 15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플러스 박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저는 갤럭시s2 hd lte (LG U+ 통신사)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갤럭시s2 hd lte의 어플리케이션 목록에 보면 1 페이지에 "U+앱타운"이라고 있습니다. U+ 앱타운에 U+box 2.0을 터치해서 설치합니다.


    유플러스 박스를 설치하면 아이콘이 생겼죠? 터치해서 실행시킵니다. 유플러스 박스 첫 화면 아래쪽에 보라색의"Video Box"를 터치합니다. Video Box 에는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Video Box 첫 화면에 인기있는 추천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HOT 메뉴의 하위에는 [추천], [Best], [New]의 하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나는 가수다를 다운로드 받아 볼까요? "장르" 카테고리에 [지상파 TV] 하위메뉴를 선택해봅시다. 지상파 목록 중에서 나는 가수다(전편 무료)를 터치하면 나는 가수다 회차별 영상이 가수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일자별, 가수별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김경호가 불렀던 헤이 헤이 헤이(hey hey hey)를 감상해 볼까요?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영상의 화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은 HD 해상도를 지원하는군요. 갤럭시s2 hd lte 의 HD 디스플레이에 딱 맞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날 나는 가수다에 김경호씨는 hey hey hey를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다소 중성(?)적은 느낌으로 표현했죠. 이날 경연도 대박이었습니다. 김경호씨 이번주 경연은 조금 쉬어 갑시다.^^


    유플러스 박스에는 나는 가수다 뿐만 아니라 위대한 탄생, 뮤직뱅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프로그램별로, 장르별로 My 테마에 담아두면 동영상 정리도 되고 언제든지 쉽게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김경호씨가 부른 노래 뿐만 아니라 나는 가수다에 나온 다른 가수들의 음악도 별도의 테마에 넣고 관리해봅시다. My 테마에 담기를 터치하고 "새 테마" 를 터치해서 "나가수" 테마를 만들어 봅시다. 이곳에 다른 가수들의 경연 동영상도 담아보고요.


    MY 테마 카테고리에 가면 테마별로 동영상들이 장르별로 잘 분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만의 테마를 만들어 보세요.

    오늘 이렇게 나는 가수다 무료 다시보기를 유플러스 박스를 이용해서 감상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갤럭시s2 hd lte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LG U+ 통신사용으로 15GB 유플러스 박스 공간도 받고, 영상도 HD 화질로 감상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