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토믹 플로이드 HiDefDrum 명품 이어폰, 기념일 &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컥군시즌1 2011. 12. 20. 10:49

    영국의 명품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크리스마스 졸업 선물로 강력추천

    입김이 아지랑이 피는 겨울이 오더니, 어느덧 길거리에 징글벨이 울리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었습니다. 12월은 유독 선물할 일도 많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입학 선물, 졸업 선물을 찾기위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는 기간이죠. 아직 적당한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영국의 명품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HiDefDrum 명품 이어폰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요즘 프리즈비, 컨시어지, 라츠, 이매진 등과 같은 디지털 전문점을 가면 입구에 다양한 이어폰 제품을 진열해 놓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이어폰, 헤드셋과 같은 오디오 악세사리의 수요도 같이 늘어 났다고 합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스마트폰에 나만의 개성을 살려줄 패션 아이템으로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선택하기도 하죠.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라는 브랜드가 아직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는 영국의 명품 이어폰 브랜드입니다. 이미 음악애호가들 사이에는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진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아토믹 플로이드 제품은 HiDefDrum + MicroPhone 입니다. 동봉되어있는 비닐 커버도 범상치 않은 인상을 주었지만 포장되어있는 박스를 보니 "이것이 과연 이어폰 제품의 박스인가"라는 감탄이 나올정도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역시 명품은 포장부터가 다르군요.


    아토믹 플로이드는 3X Sound Power System을 구성하는 3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SpeakEasy, AcousticSteel, Certified Acoustics 이렇게 3가지 입니다.

    1. SpaekEasy - 주변 소음으로 부터 방해받지 않고 지속적인 대화 가능
    2. AcousticSteel - 어쿠스틱스틸과 티타늄으로 세계적 음질을 재현
    3. Certified Acoustics - 기존 사운드 품질을 초월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본격적으로 제품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박스가 두꺼운 이유가 있었군요. 이이폰 아래에는 항공 썬글래스를 착용한 외쿡 모델의 사진이 들어가있는 제품 브로셔가 나옵니다. 브로셔 아래는 가죽으로 된 파우치와 대형 오디오 잭도 같이 패키지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의 구성물은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가죽 파우치 않을 살펴보면 비행기에서 사용하는 기내용 잭과 실리콘 이어팁(이어버즈)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어팁의 경우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는 것을 포함해서 3개가 들어있습니다. 이어팁은 S(Small), M(Medium), L(Large) 사이즈로 되어있어서 내 귀에 맞는 크기의 이어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소리의 새어 나감을 최소화 하고 소음없는 방음으로 최적의 소리를 구현할 수 있어서 음악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제품 브로셔 입니다. 브로셔에는 제품 안내가 나와있지만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 반대쪽 면에는 HiDefDrum + MicroPhone 이 외의 제품도 같이 소개되어있습니다.


    브로셔에 같이 붙어있던 카드 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VIP로 등록시켜주는데요, 카드 뒷면에 VIP 등록 온라인 웹사이트 주소가 나와있습니다. http://www.atomicfloyd.com/soundvault

    아토믹 플로이드는 외국 이어폰 브랜드임에도 2년이라는 놀라운 워렌티(품질보증)를 제공하는 점도 마음에 쏙 듭니다.


    이이폰잭은 순금 24k 로 도금이 되어있어서 깨끗한 음질을 구현하기위한 섬세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DJ 잭이라고 불리는 대형 오디오 어댑터 입니다. 다양한 음향기기에 확장해서 장착할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매력입니다.


    이어폰 중앙에 장착된 메탈 컨트롤러 입니다. 여기 버튼이 있죠? 이 버튼을 통해 통화 수신/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 1번 클릭- 멈춤, 2번 클릭 - 다음곡, 3번 클릭 - 이전곡(이전곡 기능은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만 됩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이전곡 기능이 동작되지 않습니다.) 클릭감도 분명하고 괜찮습니다.


    여기 윗부분에 보면 마이크가 보이죠? 이 마이크를 통해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아토믹 플로이드의 특징 중 1번인 SpeakEasy 기능입니다.


    대부분 헤드폰이 플라스틱 부품들로 만들어지는데, 아토믹 플로이드는 어쿠스틱스틸, 티타늄 등의 금속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금속 소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소 묵직합니다. 감동적인 것은 영국의 장인이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정밀하게 제조했다는 것이죠. 디자인만 봐도 "이건 고급 이어폰구나!"라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어쿠스틱스틸, 티타늄 등의 금속을 소재로 음향 공간을 극대화 하여 클래식의 어쿠스틱 사운드를 연출했습니다.

    이것이 아토믹 플로이드의 특징 2. AcousticSteel, 3. Certified Acoustics 입니다.

    여기서 잠깐 아토믹 플로이드 HiDefDrum 의 스펙을 보고 갈까요?

     Type  최소 구경, 다이내믹
     Driver  고해상도 13.5mm 네오디늄 회토류 영구자석
     Power Handling Capacity  100 mW
     Sensitivity (1 kHz)  100 dB SPL/mW
     Impedance (1 kHz)  16 Ω
     Frequency Response  5 Hz – 25 kHz
     Cable  1.2m 고성능 무산소 케이블
     Plug  24k 금도금, 무소음 3.5mm (1/8”) SP형

    (*참고 Sensitivity - 음압감도, impedance - 저항값, Frequency Response - 주파수대역폭)

    명품 이이폰일 수록 보관도 확실히 해야겠죠? 가죽 파우치에 이어폰 헤드를 넣고 본체 줄은 파우치에 말아서 보관/ 휴대 하면 됩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의 또 한가지 특징이라면 줄꼬임 방지를 위한 익스펜더 처리가 된 케블라(Kevlar)소재를 사용한 것입니다. 케블라 소재는 고탄성 고감도 섬유로 방탄 조끼에 사용되는 소재로 사용됩니다. 최근에 모토로라 드로이드 레이저 뒷면에 사용된 소재이기도 합니다.

    심봉사도 눈을 번쩍 뜨게할 음질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의 외관을 구석구석 알아봤으니 이제 직접 음악을 들어봐야겠죠? 저는 평상시에는 스마트폰에 번들로 포함되어있는 이어폰을 사용합니다. 그냥 고만고만한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죠.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을 착용하기 전에는 상당히 걱정이 앞섰습니다. 이유는 소리는 평가하기 상당히 힘들기 때문이죠. 그러나 쓸때없는 걱정이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을 착용하고 무심코 플레이한 곡은 리쌍의 "나란 놈은 답은 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자 마자 온몸에 전율이 흘렀습니다. 귀를 묵직하게 때리는 사운드가 심장까지 전달되는 느낌이라고 할까(이건 좀 표현이 오버했네요^^;;) 자리깔고 앉아서 음악감상 삼매경에 빠져버렸습니다.

    다양한 음역을 맛볼 수 있는 노을의 "그리워 그리워"를 감상해봤는데 그야말로 예술이더군요. 저음부, 중음부, 고음부 모두 잘 표현해냈습니다. 음악에서 아주 작게 사각사각 거리는 소리도 생생하게 전달되었습니다. 풍부하고 셈세한 어쿠스틱 느낌의 사운드가 왜곡없이 소리를 전달해줍니다.

    소리를 글로 표현하는게 참 어렵습니다만, 간단하게 말해서 귀가 호강하는 사운드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야말로 심봉사가 들으면 눈이 번쩍 뜨일만한 사운드였습니다. 지하철에서 듣고 있노라면 방송을 못들어서 내릴역을 지나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영어공부하기에도 딱이겠네요^^

    아토믹 플로이드 HiDefDrum + MicroPhone의 가격은 225,000원으로 제법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장인이 한땀한땀만든 명품이어폰이며 2년의 품질보증 또한 큰 메리트입니다. 뛰어난 음질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잡을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은 A#, 컨시어지, 이메이진, 딜라이트샵 등 모바일샵과 신세계몰, 롯데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샵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의 사이트는 http://www.atomicfloyd.co.kr 입니다.

    크리스마스, 졸입/입학 시즌을 맞이해서 큰마음 먹고 좋은 선물을 준비하신다면 아토믹 플로이드 명품 이어폰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음악을 즐겨든는 분들에게는 분명 마음에 쏘~옥 드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