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2 HD LTE 데이터 샤용량, 실시간 요금 확인하는 방법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12. 28. 09:29

    갤럭시S2 HD LTE 데이터 사용량과 실시간 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 mini U+ 고객센터

    갤럭시s2 HD LTE의 요금제에는 무제한 요금제가 없답니다. 그래서 행여 사용한 lte 데이터 사용량을 초과하지 않았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 할 것입니다. 저도 아주 예전에 3G, 45 요금제를 사용했을때 수시로  사용량을 체크하곤 했습니다. 물론 그때는 정말 빠듯하게 사용했으니까요^^ 하지만 요즘 갤럭시S2 HD LTE를 구입하는 분들이라면 lte 데이터 사용량의 초과여부를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않을까 합니다. 갤럭시S2 HD LTE를 개통하는 대리점에서 대부분 LTE 62 요금제를 추천하기 때문이죠.(다른 요금제를 쓰겠다고 하면 통신비를 지원해줄테니 3개월만 유지해달라는 부탁도 할겁니다.-_-;; 이걸 안지키면 대리점이 차감금을 내야 한다는군요.) LG U+를 사용한다면 LTE 62 요금제에 4GB를 사용할 수 있으며 1월까지 프로모션이니까 6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분들에게 6GB는 엄청나게 많은 용량이죠^^ 자세한 내용은 "4G lte 스마트폰 요금제, LG 유플러스 vs SKT 어느 LTE 요금제가 득인가?"를 참고하세요.

    lte 데이터 잔여량도 중요하지만 음성통화라던지, 실시간 요금 조회도 중요하죠? 오늘은 LG U+ 갤럭시S2 HD LTE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lte 데이터 사용량과 음성/영상/메시지의 잔여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겠습니다.

     

    LG U+ 갤럭시S2 HD LTE는 "mini U+ 고객센터" 라는 어플로 lte 데이터 사용량, 남은 음성/영상통화/메시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갤럭시S2 HD LTE는 모바일 Tworld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mini U+ 고객센터는  갤럭시S2 HD LTE 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습니다. 물론 사용료가 없는 무료입니다.  mini U+ 고객센터는 주민번호 혹은 웹아이디 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자동 로그인", "첫 화면 설정"등의 다양한 옵션을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mini U+ 고객센터의 하단을 보면 [무료잔여량], [실시간요금], [월별사용량], [월별요금], [마이페이지]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무료잔여량]: 잔여기간, 음성/영상통화, 문자 메시지, lte 데이터의 잔여량을 보여줍니다.
    - [실시간 요금]: 당월의 요금합계, 통화요금, 편의서비스 요금, 할인요금, 부가세 등이 정리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단말할부내역과 상세보기를 함게 지원합니다.
    - [월별사용량]: 월별로 사용한 음성/영상/메시지/데이터를 보여줍니다.


    - [월별요금]: 최근 6개월간의 요금을 그래프로 표시해줍니다. 이게 바로 6개월 평균요금선으로 표시되죠. 미납급 납부 내역도 확인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공지사항, 가입정보, 청구&납부정보, 이용중인 편의서비스, 멤버십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웹이 아닌 모바일에서 나의 요금제 정보, 사용량, 서비스, 청구 상황까지 모두 확인가능하니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파악하고 대리점에서 변경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물론 내 무료통화량, 무료 문자량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혹시 lte 34 요금제 혹은 lte 42 요금제를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lte 잔여량 검색도 꼭 필요하겠습니다.

    LG U+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은 mini U+ 고객센터를 꼭 확용하세요^^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