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러와 해결의 책 어플, 새해소원 해결의 책에 물어봐!
    컥군시즌1 2012. 1. 3. 06:20

    놀러와 해결의 책, 안드로이드 어플로 받아보자.

    요즘 해결의 책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능 TV 프로그램 놀러와에서 소개된 이 책은 내가 답을 얻고 싶은 질문에 대해서 명쾌한 답을 제시해주는 것으로 신통력을 자랑하고 있죠. 소름 돋을 정도로 기가막힌 해답을 내려주기도 하고 때론, 약간 씁쓸한 답을 내려주기도 합니다. 사주팔자를 보면서 미래의 길흉화복을 점치기 좋아하는 한국사람에게는 이런 책에 대한 관심이 높죠. 놀러와를 보면서 우리집에 저런 책 한권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 였으니까요. 혹시해서 마켓에 해결의 책을 검색을 해보니 어플로 나와있더군요. 바로 다운로드 받아봤습니다.


    해결의 책 -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리케이션

    해결의 책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켓에서 "해결의 책"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QR코드를 스캔해도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혹은 아래의 안드로이드 마켓 링크를 터치하면 마켓의 해결의 책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purplerobo.bookoftheanswers


    해결의 책 사용법 동영상 강좌

    해결의 책 사용법을 알아볼까요?

    해결의 책의 사용법은 총 2가지 입니다. 첫 번째 방법입니다. 우선 답을 업고 싶은 질문을 생각합니다. 이제 준비가 되었으면 원 주위를 손가락으로 문지르다가 소원을 말하고 손을 떼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페이지가 넘어가면서 지문에 대한 답이 펼쳐집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 책장을 직접 넘기는 것입니다. 첫 화면에서 화면을 왼쪽으로 슬라이드 하면 책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손가락으로 펼치고 싶은 책장을 터치하고 손을 떼면 됩니다. 그러면 또 명쾌한 답이 펼쳐 집니다.

    놀러와에서 화제가 되었던 해결의 책, 어렵지 않으면서 상당히 재미있죠? 흑룡띠 임진년 2012년 신년계획과 목표를 세웠으면 그 계획을 달성할 수 있는지 해겨의 책에 물어보는 것도 좋겠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