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트북 백팩 & 카메라 가방 추천 -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컥군시즌1 2012. 1. 25. 09:00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 블로거에게 딱 좋은 노트북 & 카메라 가방

    "카메라 가방"하면 어떤 브랜드가 먼저 떠오르나요? 단연 "로우프로" 브랜드가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카메라 동호회에 출사를 나가면 많은 사람들이 로우프로 가방을 사용할 정도죠. 요즘은 스마트하고 좀 더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려는 라이프 스타일 때문에 카메라 뿐만 아니라 태블릿, 울트라북, 커피 텀블러 등 가지고 다녀할 물건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직장인들도 서류가방 대신에 비즈니스 백팩을 들고 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은 카메라 뿐만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 외장하드, 스마트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백팩 겸 카메라 가방 입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는 로우프로 프로 트레커 시리즈와는 다르게 캐주얼 하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모델입니다. 가벼운 출사에 나갈때 적합하며 사이즈가 크지 않기 때문에 여성분이나 몸이 크지 않은분에게 추천할 만한 백팩입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넓은 수납공간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을 열면 바로 노트북과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는 15.6 인치 와이드스크린 급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수납공간은 두툼하고 푹신푹신한 패딩으로 되어있어서 노트북을 확실히 보호해줍니다. 윗판의 얇은 울트라북도 넣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의 스펙

    • 외부크기: W32 x D20 x H43.5 cm
    • 내부크기: W37 x D12 x H39 cm
    • 수납량: 렌즈장착된 DSLR 카메라, 15.6 인치 와이드스크린, 기타 악세사리

    (더 많은 렌즈와 삼각대 수납공간을 원하시는분은 로우프로 프로트레커 제품군을 추천합니다.)


    마우스나 메모리 리더기 같은 악세사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벨크로(찍찍이)로 내용물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노트북과 DSLR 카메라를 각각의 수납공간에 넣어봤습니다.
    남은 공간은 컴퓨터 어댑터 케이블을 넣는 공간으로 사용했습니다. 여분의 카메라 렌즈를 넣어도 괜찮구요.


    카메라를 들고 다니지 않을 때에는 카메라 수납부의 공간을 조절해서 일반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수납구 입니다. 가방의 왼쪽측면에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꺼내고 넣기에 수월합니다. 가방을 다 벚지 않아도 되죠. 한 쪽팔만 풀어서 꺼내면 됩니다.(카메라 백팩의 트랜드죠^^) 망원렌즈 하나 정도는 마운트 한 상태에서 들어갈 정도의 넉넉한 공간이 나옵니다. 패딩도 두꺼워서 외부 충격에 카메라도 잘 보호해 줍니다. 


    카메라 렌즈쪽을 막고 있는 패딩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서 탈착가능합니다.


    가방에 카메라와 노트북, 기타 주변기기들을 넣고 위에서 찍어봤습니다. 제법 빵빵해졌군요.


    전면의 수납공간을 지퍼를 열어 확인해보겠습니다.
    딱봐도 다수의 포켓이 눈에 들어옵니다.


    멀티 오거나이즈 포켓 입니다. 이곳에 서브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 디카, 외장하드, 디자털 카메라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도 망사로 되어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손수건등을 넣어 다니면 되겠군요.
    해외여행을 갔다면 여권을 깊숙이 넣어둘만한 곳입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의 패키지에는 악세사리 포켓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디를 넣어도 정리 안되는 케이블이나 카드리더기 같은 작은 악세사리를 담아놓기 딱 좋죠. 찾을때마다 어디두었는지 오래동안 찾는 블로어(뽁뽁이)도 이곳에 넣어두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의 사이드 포멧입니다. 가까운 곳에 출사를 가더라도 걷다보면 음료가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이때 사이드 포켓에 물병을 넣어다니면 되죠. 물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텀블러를 넣어 다니셔도 됩니다. 비오는 날에는 우선 넣어다니기 딱 좋구요^^ 사이드 포켓은 신축성강한 메시소재로 되어있습니다.


    어깨끈과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손잡이 입니다.
    패딩이 적절하게 들어있어서 가방이 무겁더라도 손바닥에 오는 부담이 적습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의 등판 입니다. 패딩에 통기성이 좋도록 메시처리가 되어있어서 착용감도 괜찮을 뿐더더 땀이 적게 찹니다.


    트롤리 슬리브가 있어서 여행용 가방의 손잡이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를 실제 착용한 모습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는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노트북 & 카메라 백팩이기 때문에 로우프로  프로 트레커 시리즈 보다는 사이즈가 작습니다. 덩치가 큰분에게는 다소 가방이 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이렇게 측면의 수납공간을 통해서 수납이 가능합니다.

    "로우프로 컴퓨데이 포토 250", 노트북과 카메라 그리고 몇 가지 주변기기를 담고 가볍게 떠나는 여행/ 출사에 적합한 노트북 & 카메라 가방입니다. 여성분들이나 컴팩트 하지만 수납공간이 많은 노트북 백팩, 카메라 백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