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듬게임 스마트 한게임 오투잼,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2. 1. 28. 10:00

    리듬게임 추천, 스마트 한게임 오투잼(O2Jam)

    리듬게임을 처음 접한 것이 학생일때 오락실에서 이지투디제이(EZ2DJ) 입니다. 그때 제법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왔지만 당시 게임한번 하기에 돈이 상당히 비샀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리듬게임도 많습니다. 한게임 오디션 같은 게임도 있죠. 스마트한 시대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리듬게임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PSP가 있어야 이동 중에 리듬게임이 가능했습니다만, 이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만 있어도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리듬게임은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 입니다.

    안드로이드 리듬게임의 이름은 바로! 오투잼(O2JAM) 이죠. 오투잼은 탭소닉과 함께 대표적인 안드로이드 리듬게임이죠^^ 이미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오투잼의 게임 방식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신나는 음악의 리듬에 맞춰 상단에서 "ㅡ" 바모양의 노트가 떨어집니다. 이를 하단의 터치영역에 맞게 정학하게 터치해주면 되는 것이죠.


    오투잼은 최근 스마트 한게임으로 서비스가 이관 되었습니다. 기존에 오투잼 서비스를 즐기시던 분은 스마트 한게임 계정과 연결하는 옵션이 게임 초기에 나옵니다.

    스마트 한게임으로의 이관을 통해 신곡들이 대거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음악을 구입할 수 있는 GEM 포인트도 10000점이 무료로 충전이 되고 말이죠+_+ 기존에 우리에게 익숙한 음원 뿐만 아니라 최근에 인기를 얻고있는 가요음원도 업데이트가 될 것인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오투잼의 첫화면입니다. 오투잼은 2키 부터 5키 까지의 건반을 지원합니다. 초보자 분들은 2키부터 시작해보세요. 2키라도 난이도를 높이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눈이 빙글빙글 돌죠^^


    오투잼의 UI 입니다. 상당히 직관적으로 잘 만들어졌군요. 플레이의 실력의 변화에 따라 금방금방 레벨과 속도를 조절하는 옵션도 한 눈에 들어옵니다. 곡의 정렬도 업데이트순, 레벨순, 즐겨 플레이 하는 순서로 손쉽게 나눌 수 있고요.


    이제 노래를 하나 선택해서 오투잼을 플레이 해볼까요?
    우리가 흔히 베토벤 바이러스라고 알고 있는 곡입니다. 펌프에 첨 소개되면서 제법 유명해졌죠^^

    어떤가요? 2키로 플레이 했는데도 눈이 빙글빙글 돌죠?!^^

    아래는 인터넷에 있는 오투잼 달인의 현란한 손동작입니다.

    입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군요. 레전드 급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게임의 랭크가 표시됩니다. 게임 후 리둬드로 GEM을 받는데요. GEM 은 유료곡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 포인트 입니다. 좌측 하단에 보면 현재 보유한 GEM 포인트가 나오죠? 저는 게임도 잘 못하는데 왜 이렇게 포이트가 많냐구요? ㅇㅂㅇ;; 스마트 한게임으로 서비스가 이관 되면서 이벤트 포인트로 10000점이 충전된 것입니다.


    집에 조카 녀석이 와서 플레이를 해보라고 했더니 곧 잘하더군요. 깜짝 놀랬습니다.
    집에서 엄마와 아이가 같이 즐길 수 있는 가족게임이기도 하군요^^


    한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이벤트!
    닥터드레 헤드셋과 이어폰이 경품으로 +_+

    오투잼이 스마트 한게임에서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이벤트가 열립니다. 기간 중에 15곡의 곡이 업데이트 됩니다. 업데이트 일정까지 나왔군요. 물로 이벤트가 끝나도 꾸준히 곡이 업데이트 되겠죠? 우리에게 친숙한 가요도 대거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이벤트가 여기서 끝나면 섭섭하죠? 이번트라 함은 역시 경품이 있어야 제 맛입니다. 이벤트 기간중에 1판이라도 오투잼을 플레이 하면 총 2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오 기프티콘이 주어지는군요.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신곡을 열심히 플레이하면 닥터드레 헤드셋 Solo-black , 닥터드레 이어폰 ibests Chrome, 닥터드레 이어폰 Heart Beats, 스위스 라이프 트론 휴대용 스피커가 경품으로 주어집니다.

    신나게 게임도 즐기고 경품도 득탬해보세요.+_+
    이벤트 페이지 링크 : 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otwozam.nhn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