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 핑크 나온다.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2. 11. 19:20

    갤럭시 노트 핑크, 2월 말에 나온다는 소식

    갤럭시 노트 핑크가 갤럭시 노트 블랙, 갤럭시 노트 화이트에 이어서 이번달 안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외신 GSM 아레나의 소식입니다.(관련 링크) 마케팅 명칭은 "갤럭시 노트 베리 핑크"라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는 5.3인치라는 크기 때문에 다소 남성용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화이트 색상이 나왔는데도 말이죠. 삼성전자도 일찌감치 이런 염려는 했는지 이번에 여심을 공략할 핑크색 갤럭시 노트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핑크색 버전이 나왔던 갤럭시S2

    (사진 출처:  http://smartdevice.kr/117)

    갤럭시S2도 핑크색 버전이 나온바 있습니다. 3가지 색상을 비교하면 역시나 핑크가 이쁜색이긴 하군요. ("남자는 역시 핑크!"라고 주장하시는 남성분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구요 -ㅁ-;;;)

    갤럭시 노트 화이트의 배터리 커버를 보면 하이퍼 그로시(블링블링 하는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블랙처럼 하이퍼 스킨(손톱 화일 처럼 격자무늬에 다소 거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었죠.(시료의 차이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갤럭시 노트 핑크는 어떠할까요? 위에 유출된 사진에 표현된 거친 노이즈와 갤럭시s2 핑크의 뒷면을 보면 하이퍼 스킨으로 되어있는거로 봐서 갤럭시 노트 핑크 또한 하이퍼 스킨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갤럭시 노트 핑크 화이트 데이 선물로?

    남성동지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지도 모르겠지만 이번 갤럭시 노트 핑크는 화이트 데이 선물 1위에 등극 할지도 모르는 불긴한 기분이 드는군요. -_-;; 2월에 출시하더라고 3월에 판매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거 5인치라서 커서 여성에게는 어울리지 않아!"라는 변명은 통하지 않을지도 모르겠군요. 여성에게는 핸드백이라는 갤럭시 노트 최고의 파우치가 있으니까요^^;;;

    이번 갤럭시 노트 핑크 소식은 갤럭시 노트 화이트를 미리 구입하신분에게는 다소 당혹스러운 소식으로 작용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구입을 고려했던 여성분들은 조금더 기다려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