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 필기감을 높여주는 S펜 홀더키트, 갤럭시 노트 악세사리 추천
    컥군시즌1 2012. 2. 23. 11:00

    갤럭시 노트 S펜의 터치감과 필기감을 향상 시켜주는 S펜 홀더키트

    갤럭시 노트에 딸려 있는 S펜에는 와콤의 기술이 녹아들어 있다보니 일반 스타일러스(터치펜) 보다 필기감이 괜츈합니다. 그러나 갤럭시 노트의 내부에 탑재되도록 설계되다 보니 크기가 좀 작습니다. 때문에 S펜을 조작하는데 다소 불편함이 따르죠. 특히 S펜에 펑션 버튼을 누르기가 그러합니다. 왠지 최홍만씨가 이쑤시개를 사용하는 듯한 불편함이 이와 같지 않을까 합니다.^^
    삼성전자도 진작에 이러한 점을 간파하고 있었기에 S펜의 필기감을 높일 수 있는 S펜 홀더키드를 갤럭시 노트 악세사리를 내놓았습니다. 평상시에 갤럭시 노트의 S펜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높은 필기감과 터치감을 구현하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갤럭시 노트 S펜 홀더키트

    갤럭시 노트 S펜 홀더키트는 그냥 대형 S펜은 아닙니다. 기존의 S펜을 홀더 내부에 넣어서 실제 펜 크기로 만들어 놓은 것이죠. 왠지 로봇을 조립하는 재미가 느껴집니다.

    갤럭시 노트 S펜 홀더키트의 내용물에는 [갤럭시 노트용 S펜], [S펜 홀더 키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펜 홀더키트에 들어있는 S펜은 기존에 갤럭시 노트에 탑재 되어있는 S펜과 동일합니다.


    S펜 홀더를 살펴 봅시다. 한 쪽 끝은 포켓에 고정할 수 있는 클립이 있습니다. 펜촉 부분에는 S펜의 펑션 버튼을 누를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크기는 일반 볼펜보다는 조금 두꺼운 편입니다.

    이제 홀더에 S펜을 장착해봅시다. 드디어 합체&변신하는 순간이군요+_+
    홀더는 펜촉 부분을 돌리면 분해됩니다.

    우선 펜촉 반대쪽부터 쏘옥~ 넣어줍니다.
    딱 들어갈도록 홈이 맞추어져 있으니 억지로 밀어넣지 않도록 합니다.

    홀더에서 펜촉이 나오는 부분을 마저 넣고 클립부분과 일직선상에 오도록 돌려줍니다. 합체완성!


    S펜과 홀더 합체 후 펜촉이 나와있죠?
    이제 그립감이 한 층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속시원한게 필기도 해보고 그림도 그려보세요. 


    S펜 홀더의 펑션 버튼 누르는 방법도 기존의 S펜과 동일합니다.
    대신 버튼 입력이 편해지고 더 명확해졌습니다. 


    갤럭시 노트 S펜의 필기감과 터치감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S펜 홀더키트! 여분의 S펜도 같이 들어 있으니 가방안이나 책상위에 하나 올려놔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4만 5천원으로 다소 부담이 되는군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애니모드를 통해서 구입했구요. 쇼핑몰 링크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