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옵티머스뷰 케이스, 포레스트그린 - 옵티머스뷰 악세사리 추천
    컥군시즌1 2012. 5. 25. 10:35

    옵티머스뷰 케이스 파우치 추천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사용자의 가장 큰 갈증은 바로 옵티머스뷰 터치펜의 휴대성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뷰의 터치팬은 다른 정전식 스타일러스와는 다르게 펜팁이 딱딱한 러버듐으로 되어있어서 필기할 때 손 맛이 끝내줍니다. 허나... 필기감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사이즈를 키우다 보니 단말기 내부에 삽입하는 형식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제 주변에 블로그 한분은 옵티머뷰의 펜을 즐겨 사용했지만 두번이나 분실... 지금까지 총 4개의 러버듐펜을 구매했다는군요. "필기감은 유혹적이지만 휴대의 불편함"이란 갈증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펜을 내장할 수 있는 옵티머스뷰 케이스 혹은 파우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인치에 4:3 비율의 옵티머스뷰의 또 다른 이슈는 그립감일 것입니다. 손이 큰 분에게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한 손으로 조작하다보면 바닥으로 자유추락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옵티머스뷰의 전면 액정과 측면을 모두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가 필요하죠.

    오늘 소개할 옵티머스뷰 케이스, 포레스트그린은 이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옵티머스뷰 악세사리 입니다.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의 알찬 구성물 가성비 Good!

    박스 페키지도 깔끔한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 구성물에는 액정보호필름까지 들어 있습니다.
    이제부터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를 구석구석 살펴봅시다.+_+


    두장의 보호필름, 왼쪽에 보이는 것이 옵머스뷰의 전면을 커버하는 액정보호 필름이며 오른쪽은 옵티머스뷰의 뒷면을 커버하는 보호필름입니다. 뒷면 보호필름은 옵티머스뷰 뒷면의 질감을 살리기 위해서 오들도들한 느낌을 구현하는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는 덮게 방식으로 디자인된 다이어리 타입입니다. 케이스의 외부는 데님소재의 고급합성피혁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님소재라 감촉도 괜찮구요. 박음질도 섬세하게 마무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이물질이 묻었을 때는 손세탁이 가능하며 물에 젖었을때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충분히 말려주면 된다고 합니다.(대신 손세탁시 표백제 사용은 피해야 된다고 합니다.)


    내부를 살펴봅시다. 옵티머스뷰의 갈증요소였던 러버듐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이죠!
    다이어리 타입이기 때문에 명함이나 교통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내부는 사무드 제질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을 보호하는 동시에 스크레치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죠.


    케이스 덮게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자석이 있습니다. 자석덕분이 덮게가 아무렇게 펄럭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 넣어두었을 때 혹은 바닥에 떨어뜨렸을 때 덮게를 닫힌 상태로 고정시켜주어 액정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옵티머스뷰와 러버듐펜을 케이스에 장착시켜봤습니다.
    안정감과, 고스런느낌의 능력치를 증가 시켜주는 갑옷 아이템을 착용한 느낌입니다.


    통화 스피커와 전면 카메라도 가리지 않도록 잘 감싸고 있구요. 내부에는 누벅스웨이드를 사용하여 옵티머스뷰가 쉽게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퀵메모, 전원버튼, DMB 안테나 등 상단의 버튼과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조작하기 쉽도로 모두 개방되어 있습니다. 외부 박음질이 보일정도로 깊숙히 옵티머스뷰를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고 있습니다. 떨어뜨리는 경우 모서리를 찍히는 경우가 많은데 이정도면 모서리도 보호할 수 있겠습니다.


    측면도 볼륨조절 버튼을 누르기 어렵지 않도록 공간이 나와 있습니다.


    하단부분입니다. 통화 마이크쪽에도 공간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러버듐펜을 고정시킬 수 있는 부분과 별도의 수납공간입니다. 명함이나 교통카드 그 외 자주사용하는 맴버십카드를 넣어두면 되겠죠!
    공간이 다소 여유로우니 이어폰을 케이스 측면에 감아서 휴대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케이스 뒷면을 살펴볼까요?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부분에 쿠션의 깊이가 보이시나요?
    옵티머스뷰를 외부 충격으로 부터 확실히 보호하고자 하는 포레스트그린 케이스의 디테일한 배려가 보입니다!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의 또 하나의 매력, 거치대 기능

    포레스트크린 옵티머스뷰 케이스의 또 하나의 매력이 바로 거치대 기능입니다. 사진에서 처럼 케이스이용, 거치대처럼 고정시킬 수 있는 기능인데요. DMB로 TV를 보거나 영화 감상을 할 때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메모를 남길때도 거치대를 기능을 활용하면 괜찮겠군요. 거치각도도 조절하면서 말입니다.


    뽐뿌를 부르는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 설정샷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들을 참고해보세요.^^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는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레드, 그레이, 브라운의 3종 세트이구요. 제가 소개한 색상은 그레이 색상입니다. 케이스의 구매는 포레스트그린 쇼핑몰에서 3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쇼핑몰에 가니 아래에 눈 똥그란 모델분이 사진으로 제품 설명을 잘 해주고 있군요. -_-;;)

    한 가지 더 반가운 소식은 현재 옵티머스뷰 포레스트그린 케이스의 공동구매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죠!
    가격은 29,800원 입니다. http://me2.do/FulN3RV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옵티머스뷰 러버듐의 휴대성을 높이면서 외부 충격으로 부터 옵티머스뷰를 제대로 보호해주는 케이스, 교통카드 수납과 거치대 기능등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케이스를 찾는다면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뷰 케이스를 강력추천합니다.

    좋은 소식하나! 포레스트그린의 협찬으로 작은 이벤트를 할까 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시는 분 중 한분을 뽑아서 옵티머스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URL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