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아블로3 아이템 거래, 현금 경매장 없어도 원활하다. 디아블로3 아이템 정보, 시세 어플
    컥군시즌1 2012. 5. 27. 18:09

    디아블로3 아이템 가격 정보, 안드로이드 어플로 알아보자.

    블리자드에서 유저들이 아이템의 현금거래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현금 경매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했죠? 북미지역에는 아직 오픈되지 않고 연기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한국에서는 현금 경매장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뭐... 크게 상관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템의 현금거래를 도와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으니까요. 유저들끼리 직거래를 하는 경우도 많죠.

    얼마전 디아블로3 아이템 윈드포스(바람살)이 600만원에 거래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더군요.(해당게시물) 댓글에 700만원 부른 사람도 있었고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려는 사람들도 많았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무난하게 거래되었습니다. 근데 600만원이라는 금액은 결코 소액이 아니죠? 디아블로3가 런칭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아이템 거래 하나로 600만원이 왔다갔다하니 게임에 대한 재미와 더불어 돈도 벌 수 있다는 유혹도 무시 못하겠습니다.

    해당거래 이후에도 다양한 아이템 거래들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디아블로3 현금 경매장이 생기면 아이템 거래가 더욱 편해질지도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입니다.


    디아블로3 아이템 갤러리 - 스마트폰으로 디아블로3 아이템 정보를 얻는 안드로이드 어플

    어제 소개한 "디아블로3 서버 상태 체크 어플"과 더불어 디아블로3 유저들에게 유용한 어플을 하나 더 찾았습니다.
    이름은 <디아블로3 아이탬 갤러리> 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oouky.dia3_client 
    유저들이 자신이 소유한 아이템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고 정보나 시세를 조율하는 용도로 주로 사용됩니다.



    디아블로3 유저들이 사진이 보유한 디아블로3 아이템을 올리고 직접 거래를 원하기도 하며 가격정보, 무기의 유용성에 대한 정보를 얻기도 합니다. 어플 UI가 다소 엉성하지만 그런데로 필요한 기능들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디아블로3의 금화 기준으로 가격을 형성하고 디아블로3 경매장에서 교환을 하기도 하며 실제 아이템의 현금가가 오고가기도 합니다. 디아블로3 아이템이 거래되는 어느 게시물이든 꼭 악플들은 즐비하군요. 이런 댓글에 상처받지는 마세요^^


    게임을 하면서 득텝한 디아블로3 아이템의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확인해보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아주 짧게 디아블로3를 하면서 유용할만한 안드로이드 어플을 소개해봤습니다.
    디아블로3 아이템 거래에 관심많은 분들~ 부자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