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옵티머스 LTE2 케이스 포레스트그린, 튼튼한 옵티머스 LTE2 케이스 추천
    컥군시즌1 2012. 6. 28. 19:30

    옵티머스 LTE2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튼튼한 다이어리형 케이스

    옵티머스 LTE2 케이스, 무엇을 고를 것인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케이스는 용도와 목적에 먼저 생각해보면 어떤 제품을 고라야 하는지 명확해집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옵티머스 LTE2 케이스는 포레스트 그린입니다. 평상시 휴대폰을 험하게 다룬다거나 자주 떨어뜨린다거나 산업현장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당연히 튼튼하게 옵티머스 LTE2를 지켜주는 케이스를 선택해야 됩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포레스트 그린의 케이스가 딱! 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 구성물 살펴보기

    포레스트 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 박스 패키지도 고급스럽습니다. 액정보호 필름까지 들어있고요.
    그럼 이제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의 구석구석을 살펴봅시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액정보호 필름, 투명한 타입입니다.
    케이스 자체가 전면 액정을 보호해주고 있으며 지문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기 때문에 구지 지문방지 필름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포레스트 옵티머스 LTE2 케이스 내부 둘러보기

    포레스트 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는 다이어리형으로 신용카드 혹은 교통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케이스의 외부는 데님소재의 고급합성피혁을 사용했으며 내부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사무드 재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 충격은 물론 스크레치로 부터 옵티머스 LTE2 를 제대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음? 이 공간은 무엇에 사용하는 공간일까요? 살짝 들어보니... 아하! 카드를 수납하는 공간이군요.
    교통카드 혹은 사무실 출입카드를 이곳에 보관하여 사용하면 딱 좋겠습니다.
    (* 주의: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할 경우 해당 부위에 자기장이 발생합니다. 카드에 손상이 올 수 있으니 무선충전 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케이스 전면에 있는 수납공간에 카드를 보관해주세요.)


    옵티머스 LTE2를 포레스트그린 케이스에 장착시켜 볼까요?
    저는 무선충전용 배터릴 커버를 사용한 상태에서 케이스에 넣어보겠습니다.
    사진에 나오는 배터리 커버에 통신사 로고가 없죠? 무선 전용 배터리 커버라는 의미입니다^^


    옵티머스 LTE2 전용 무선 충전용 배터리 커버의 경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배터리 커버보다 두께가 쪼금 두꺼워 집니다.
    1mm 미만으로요. 약간 빠듯하게 들어가지만 포레스트 그린 케이스에 쏙 들어갑니다.


    하단의 경우 마이크로 USB 인터페이스가 개방되어 있어서 USB 충전이나 데이터의 이동하는데 자유롭습니다.
    통화시에 필요한 마이크 공간도 당연히 확보 되어 있죠. 모서리 쪽이 개방되어 있는 이유는 케이스와 분리 시 아래에서 모서리를 위로 밀어 올리기 위함이라고 생각됩니다.


    케이스의 상단입니다. 전면카메라, 수화부 스피커, 3.5 오디오 단자, 전원버튼까지 모두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되었습니다.
    상단으로 2mm~3mm 가량 여유가 있어서 충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볼륨조절 버튼도 개방되어 있고요. 손으로 누르고 조작하는 부분은 모두 막힘없이 조작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포레스트그린 케이스의 겉면 입니다. 실의 박음질이 섬세하고 마무리가 깔끔합니다.
    외부의 데님 소재는 손세탁이 가능합니다. 표백제의 사용만 피해주세요.^^
    혹시 물에 젖었을 경우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충분히 말려주시면 됩니다.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의 뒷면입니다. 카메라 부분에 두꺼운 쿠션 보이시나요?
    충격하나는 제대로 막아준다는 느낌을 팍팍 받죠? 아래쪽에 개방된 부분은 마이크 부분입니다.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 무선 충전도 문제 없음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선 충전이 될까요?
    네 당연합니다. 포레스트 그린 케이스는 옵티머스 LTE2의 무선충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무선 충전시 배터리 커버 아래에 있는 수납공간에 카드를 넣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전면 케이스를 열어보면 무선 충전 상황을 확인할 수 있죠?^^


    포레스트그린 옵티머스 LTE2 케이스는 레드(RED), 그레이(Grey), 브라운(Brown)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현재 포레스트그린 쇼핑몰에서 예약구매를 받고 있군요. 쇼핑몰 페이지는 http://me2.do/xhOPcWc 입니다.

    내 소중한 옵티머스 LTE2를 제대로 보호할 수 있는 튼튼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32,000원의 투자는 결코 아깝지 않겠죠?^^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