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민정과 함께한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여자의 손을 응원합니다.
    컥군시즌1 2012. 7. 21. 15:07

    여자의 손을 응원하는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지난 19일 오전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러브핸즈 캠페인은 "여자의 손을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손과 관련된 고객 경험담을 공모한 것인데요. 공모기간동안 마음을 흔들고 눈물샘을 자극하는 많은 사진들이 등록되었습니다. 러브핸즈 캠페인 공식 사이트(www.loveha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날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는 캠패인 기간동안 올라온 공모작중 수상작을 소개하고 사연의 주인공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였습니다. 또한 SNS와 각종 참여활동을 통한 기부금을 모았는데요. LG는 대한사회복지회 미혼모 지원사업에 기부금을 포함, LG 트롬 6모션 드럼 세탁기가 기증되었습니다.

    진행은 유행어 제조기 허경환

    이날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진행은 유형어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 허경환씨가 맡았습니다. 허경환씨는 진행에 앞서 본인을 진행자가 아닌 연예인으로 생각하고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더군요. 허경환씨~ 아무리 찍어도 진행자 처럼 나오는걸 어찌합니까? ^^;;
    그래도 허경환씨의 막힘없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허경환씨! 이날 훌륭했다구! 


    이민정과 함께한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메인 게스트로 LG 트롬 식스모션 광고모델이자 드라마 빅에서 미모의 여주인공 "길다란" 역할을 하고 있는 이민정씨가 초대되었습니다.

    이민정씨가 등장하자 준비하고 있던 해바라기 꽃다발을 건내는 허경환씨! 
    드라마 빅을 보시는 분이라면 왜 "해바리기"를 선택했는지 아시겠죠?
    사실 꽃다발은 남성분들 대본에 나와있던 내용이니 허경환씨를 미워하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아이스 브래이킹으로 이민정씨로 부터 드라마 빅과 촬영에 대한 이모저모를 들어보고요. 이번 행사에 대한 취지와 의의 함께 들어볼까요?


    이날 주제가 여성의 손이죠? 손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도중...
    헉! 허경환씨 대본에도 없이 이민정씨의 손을 보는 애드립을!!!! 이런 애드립을 하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버럭 버럭 버럭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여성의 손에 대한 이야기

    사람의 손을 보면 그 사람이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 알수 있습니다. 하는일 마다 아름다운 손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때묻은 손, 굳은 살로 가득한 손 등 다양합니다. 그러나 모양과는 상관없이 남을 위해 희생하는 손이야 말로 가장 아름다운 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번 토크 콘서트는 러브핸즈 캠페인 동안 손에 대한 사진 수상작을 소개하고 그 사진 속의 사연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수장자의 훈훈한 사연을 또박또박 읽어주시는 이민정씨.


    사연의 주인공 하지연씨!
    하지연씨가 공모한 작품은 어머니의 손, 자신의 손, 조카의 손이 서로를 겹쳐 어루만지는 사진입니다.
    곧 남편과 이스탄불로 떠나기 전에 어머니에게 갚진 선물을 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하지연씨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있는 이민정씨!

    허경환 & 이민정: 어머니는 오늘 같이 안 오셨나요?
    하지연씨: 지금 택시타고 오고 계세요^^;;


    하지연씨의 어머니가 오자 놀란 표정으로 반겨주는 이민정씨^^

    이민정과 함께 배우는 LG 트롬 식스모션 댄스

    이민정씨가 광고 나오는 LG 트롬 식스 모션에는 "식스모션 송"이 나오죠?
    이날 행사장에는 계속 이 노래가 나왔는데요. 거의 외우다 싶을 정도로 많이 들었습니다. 근데 은근히 중독성 있더군요 -_-;;
    하지연씨와 함께 배워본 식스모션 댄스... -_-;; 이민정씨 이렇게 쑥쓰러워 하시면 하지연씨가 뻘쭘해 하잖아요 ㅋㅋ

    LG 트롬 식스 모션 송

    너 나 우리는 6모션 6모션, 손 세탁 한것 같은 모션, 손처럼 꼼꼼히 깨끗하게, 오늘 하루도 자신있죠!
    너 나 우리는 6모션 6모션, 손 세탁 한것 같은 모션, 나의 곁에 언제나 6모션, 나를 웃게 해줘요.
    깨끗하게 웃음짓게 6모션 해줘요~ 


    살짝 둘러본 LG 트롬 식스모션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세탁기 브랜드 LG!
    LG 트롬 식스 모션을 살짝 둘러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다루려면 너무 글이 길어지고 재미없기 때문에 자세한 글은 제가 세탁기를 구입하면 올리도록 하고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서랍은 세제보관 혹은 다용도 목적 공간)

    다양한 모드와 메뉴얼, 제가 IT 블로거라서 그런것이 아니라 남자들도 어렵기 않게 조작할 수 있는 구조 같은데요;;;
    특히 아러지케어, 스팀 클리닝 기능이 마음에 드는군요. (이거 혹시 내가 뼈속까지 주부인거 아녀? -ㅁ-;;;)

    제가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본 LG 트롬 식스 모션의 내부 입니다.
    역시 자세한 내용은 제가 세탁기를 구입하면 쓰도록 하겠습니다.^^


    훈훈했던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이날 행사의 마무리는 역시 포토타임 선남 선녀가 이렇게 하트를 뿅뿅 날려주니까 보기 좋군요~ ^^;;


    LG 트롬 식스 모션 광고 모델답게 제품 옆에서 포즈도 취해주시고!

    이민정씨와 마주보기^^

    마지막 보너스 이민정씨와 마주보기!


    여성의 주제를 손으로 감성적으로 접근한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 앞으로도 이런 캠페인과 이벤트로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것에 대한 감사함을 떠올리는 시간을 자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이민정씨도 자주 봤으면 좋겠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