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3 지갑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케이스
    컥군시즌1 2012. 7. 30. 14:00

    갤럭시S3 지갑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누구에게 필요한가?

    7월 국내 판매량이 100만대를 넘을 것으로 예상될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갤럭시S3.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도 갤럭시S3를 어렵지 않게 구겨할 수 있습니다. 회사나 업력업체와 미팅을 할 때도 마찬가지죠. 모두 휴대폰을 책상위에 올려놓고 섞어 놓으면 어느폰이 누구 것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사태가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모두다 똑같은 폰을 사용하면 희소가치가 떨어지지 않을까요? 그런 이유로 사람들이 개성있는 케이스를 많이 찾게 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케이스는 포레스트 그린의 갤럭시S3 지갑케이스 입니다. 제가 최근에 포레스트 그린 제품을 곧잘 소개하는데요. 그만큼 저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저는 튼튼하고 단말기를 잘 보호해 줄 수 있는 케이스를 선호합니다.^^)

    갤럭시S3는 슬림한 두께가 장점인데 왠 지갑 케이스냐구요? 요즘 스마트폰과 지갑으로 항상 주머니가 불룩히 튀어나와 있답니다. 지갑 케이스를 이용하면 정말 필요한 것만 케이스에 넣어다니게 되고 주머니는 조금 가벼워지게 됩니다.


    점심시간을 예로들어 볼까요? 식사시간이면 한 손에 지갑과 핸드폰을 들고나오는 여성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다른 한손에 커피까지 들고 있으면 전화 혹은 지갑을 열때 정말 불편하죠? 지갑 케이스면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지갑 케이스라고 해서 전면 액정 보호를 소홀히 하면 안되겠죠?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3 지갑 케이스를 구입하면 전면 액정 보호 필름이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명이며 지문방지는 되지 않습니다. 지문방지 필름은 따로 구입하는 걸로~ ^^;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3 지갑 케이스 무늬는 마치 나무의 겉면을 보는 듯 합니다. 갤럭시S3가 자연으로 부터 디자인을 얻은 것과 유사하게 자연을 꼭 닮은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지갑부를 살펴 볼까요? 지갑부는 똑딱이 단추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지갑분 안쪽도 겉면과 마찬가지로 나무의 무늬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우측 하단에는 필기체로 "forest green"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지갑부 안쪽에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니다. 지폐가 잘 들어가고 나오기 위해서 천으로 처리 되어 있습니다.
    일반 지갑이랑 동일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각종 쿠폰, 카드, 명함, 지폐를 넣어봤습니다.
    지폐를 넣을 공간도 넉넉하니 그날 하루동안 사용할 금액만 넣어 다니면 지갑 대신으로 딱! 입니다.


    지갑부에 이어서 이제 갤럭시S3 결합부를 살펴봅시다. 지갑부가 똑딱이로 되어있던 반면, 폰 결합부는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착용은 안쪽으로 단말기를 밀어 넣는 형태 입니다.


    상단부 입니다. 오디오 단자, 마이크를 위한 공간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제 단말기는 갤럭시S3 3G 단말기이지만 갤럭시S3 LTE 를 위한 DMB 안테나 공간 또한 개방되어 있습니다.


    하단면 또한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USB 단자 부위와 마이크 부위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의 모서리는 사각형으로 각져 있어서 갤럭시S3의 모서리를 외부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고 있습니다.


    케이스의 측면입니다. 전원버튼 부분이 뚫려 있으며 나머지 측면은 케이스가 보호하고 있습니다.
    전원버튼의 조작은 케이스를 열어서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반대쪽 측면은 케이스가 모두 덮고 있습니다.
    볼륨 조절버튼의 조작은 케이스를 열고 가능합니다.


    케이스의 뒷면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전화 수신이나 갤럭시S3 조작 시에는 케이스를 뒤로 한 번 접어서 사용하세요.
    구입 초기에는 뒤로 접는 것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조금 사용시간이 지나 길들면 괜찮아집니다.


    거치대 기능은 없지만 대신 이렇게 사용하는 걸로~ ^^;;


    지금까지 포레스트 그린의 갤럭시S3 지갑케이스를 살펴봤습니다. 지갑과 휴대폰으로 두꺼워진 주머니를 조금이나마 가볍게 만들고 싶으신 분, 지갑 케이스를 선호하시는 분, 갤럭시S3를 제대로 보호해줄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딱 추천할만한 갤럭시S3 케이스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