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미니 출시 예정일은 10월! 크기는 7인치?!
    컥군시즌1 2012. 8. 26. 02:36

    2아이패드 미니는 출시일은 아이폰5 다음인 10월로 예상

    애플이 올해 가을에 총2개의 파격적인 신제품으로 서프라이스 파티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 디자인이 널리 유출된 아이폰5와 다른 하나는 아직 전혀 알려진바가 없는 아이패드 미니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경우, 루머만 나돌았으며 실제로 출시할지는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들리는 루머에 의해서 출시는 기정사실이 되었버렸죠. 아이폰5의 출시을은 올해 9월 12일 정도로 알려져 있는데요. 10월에 아이패드 미니가 공개적으로 발표될 것이라는 소식을 외신 AllThingsD에서 알려왔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아이패드 미니 유출사진,아이패드 미니 유출
    아이패드 미니,아이패드 미니 유출사진,아이패드 미니 유출

    사진 출처:  http://www.ciccaresedesign.com/2012/04/13/ipad-mini

    (위의 아이패드 미니 사진은 유출사진이 아니라 디자이너의 랜더링 이미지 입니다. 상상속으로 만든 디자인이죠. 실제 아이패드 미니도 사진과 크게 다르지는 않을 듯 하지만 어떻게 나올런지는 더 기다려봐야 알겠죠^^)


    아직까지 아이패드 미니의 스펙과 가격은 알려진바는 없습니다. 크기는 8인치 미만으로 나온다는 의견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7인치로 나온다는 설이 강력하게 제기되고 있습니다.

    AllThingD에 의하면 아이패드 미니는 10월에 출시한다고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팀쿡에게 직접 입을 열어서 "우뤼 아이팻 미니 10월에 공캐할꺼야"라고 직접 말한게 아니라서 100% 신뢰하기는 어렵겠지만 9월에 아이폰5와 함께 출시되지는 않을 것으로 봅니다. 두 제품 모두 모바일 디바이스기 때문에 동시에 내놓고 경쟁시킬 필요는 없죠. 또한 애플은 판타스틱한 이벤트로 보여주기를 워낙 좋아하는 기업이다 보니 9월과 10월에 걸쳐 "짜잔~ 간지나지?"하면서 대형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마 9월 아이폰5를 발표하면서 어느정도 떡밥은 던지겠죠?

    지금까지 무겁고 커다란 아이패드로 손목에 잔 근육 좀 늘어나신 분들이라면 이번 아이패드 미니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갈아타실 분들은 슬슬 처분을 고민하심이 어떨까요?^^;;; 이제 막 7인치 태블릿을 내놓은 넥서스7은 긴장 좀 되겠군요. 에이수스(ASUS)분들 국내에 넥서스7 빨리 출시해주시라능! 올 가을은 돈 쓸일이 많네요. 총알 준비 넉넉히 해두어야 겠습니다.

    출처 원문 : http://allthingsd.com/20120825/confirmed-new-ipad-mini-will-debut-in-october-after-latest-iphones-september-bo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