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2 지갑형 가죽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
    컥군시즌1 2012. 12. 18. 17:57

    갤럭시 노트2 튼튼한 지갑형 가죽케이스를 찾는다면?

    갤럭시 노트2를 케이스나 액정보호 필름도 부착하지 않은 쌩폰으로 사용하고 계신다고요? 네! 상관은 없습니다. 쌩폰이야 말로 디바이스의 디자인과 슬림한 두께 등 제조사가 강조하는 특징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까요. 그. 러. 나 값비싼 스마트폰인 만큼 오래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케이스에 어느정도 투자를 해주는게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노트2를 튼튼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를 하나 가지고 나왔습니다. 튼튼하기로는 제가 가장 선호하는 기업인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 입니다. 이전까지는 데님소재로 된 케이스를 주로 소개해봤는데요. 오늘은 가죽으로된 지갑형 갤럭시 노트2 케이스 입니다.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가 필요하냐구요?


    제가 종종 케이스를 소개할 때마다 충격완화와 내구성에 대해서 항상 강조를 했는데요. "과연 그렇게까지 내구성을 생각할 만한 일이 과연 있느냐?"라고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한 번 보시죠^^;; 얼마전 제가 주말에 워크샵을 갔다가 얻은 상처입니다. 흐규흐규 ㅠㅠ 갤럭시 노트2 디스플레이가 저 모양이 되어 어쩌냐구요? 걱정마세요. 액정보호필름이 디스플레이를 살렸으니까요^^ 저도 가슴이 철렁 내려 앉았는데 액정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나서 안도의 깊은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저는 이번일이 있고나서야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까지 확~ 와닿지는 않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면 아니될 일입니다. 멘붕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미연에 방지를 해야합니다.



    자! 그래서 제가 워크샵을 다녀온 뒤 바로 챙겨든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
    요번에는 지갑형 가죽케이스 입니다.



    제품 페키징도 날이 갈 수록 발전하는군요. 포장에 내부를 채우고 있던 스펀지는 빠졌고 케이스를 박스 사이에 끼워서 패키징을 완성했군요. 제가 이번 워크샵을 통해서 필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했던 액정 보호필름도 들어 있군요^^



    액정보호필름은 투명하게 되어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색감을 방해하지 않구요. 대신 지문이나 기름이 생기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필름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전 제품에서는 데님소재로 둘러싼 프레임 옆으로 디바이스를 밀어넣는 방식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측면 투명 플라스틱 프레임이 갤럭시 노트2를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군요. 측면 투명 플라스틱은 갤럭시 노트와 피팅이 딱 맞습니다. 사이즈를 칼 같이 맞추었네요.
    왠만한 케이스 업체가 중국에서 만들어지는 반면 포레스트 그린은 한국에서 만들어집니다. Made in Korea!



    제가 가지고 있는 포레스트 그림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는 와인(Wine) 색상입니다.
    와인 색상의 경우는 전면에 무늬가 없이 매끈한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빈티지 브라운과 다크 브라운의 경우 겉면에 무늬와 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 상품 리스트 페이지) 매끈한 가죽이기 때문에 사용함에 따라 어느정도 상처는 남을 수 있다는 점! 스크레치에 주의 하세요^^



    내부는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 2개와 뒤쪽으로 쿠폰이나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포레스트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 내부는 부드러운 사무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의 뒷면 또한 매끈한 가죽으로 되어 있으며 카메라, 볼륨버튼, S펜 자리가 자연스럽게 홀이 파져 있습니다.



    카드를 넣어봤습니다. 카드모양이 살짝 올라옵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카드가 조금 빡빡하게 들어갑니다만 조금 사용하다보면 자연 스러워집니다. 가능하면 꺼낼일이 많지 않은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카드 삽입부 뒤쪽에는 또 다른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이곳에는 지폐를 넣거나 커피 쿠폰을 넣어두면 되겠습니다.



    카드를 두 장 넣어둔 상태에서 커버를 덮고 측면을 살펴봅시다. 카드 두께만큼은 살짝 들려지게 됩니다. 대신 측면 플라스틱 프레임과 가죽 케이스 측면이 갤럭시 노트2를 외부의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고 있습니다. 볼륨 조절 버튼을 제외하고는 전원버튼/DMB 안테나/ 외부 마이크/ 3.5 오디오 단자 등에는 이용하는데 막힘이나 불편함은 크지 않습니다.



    카메라 부분입니다. 갤럭시 노트2를 둘러싸고 있는 케이스의 두께를 이곳을 통해서 살펴볼 수 있는데요.
    제법 두껍게 보호해주고 있죠?



    갤럭시 노트2의 경우 S펜을 제공하죠? 전작인 갤럭시 노트와 비교해서 S펜을 뽑을 일이 많은, 다양한 S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 케이스라면, S펜를 뽑는데도 불편함이 없어야겠죠?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의 S펜 홀더 쪽을 살펴보면 손톱으로 S펜을 뽑는데 넉넉한 공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플립커버를 사용하면 이렇게 이어폰 줄도 감을 수 있는 재미도 있다는 점! ^^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2 지갑형 지갑케이스로 포레스트 그린 플립커버를 소개했습니다. 카드와 간단한 식사비용의 지폐를 수납하면서 갤럭시 노트를 외부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고자 한다면 고려해보세요!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2 플립커버 상품 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