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7 플러스 필수앱 클립(CLiP), 앱 CF 모델에 우주소녀 성소 등장!
    컥군시즌1 2016. 10. 31. 04:11

    포인트 카드는 많고, 지갑은 두껍고


    지갑을 두껍게 차지하고 있는 멥버십 혹은 포인트 카드들... 언제 꺼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때가 많죠? 해결책은 모바일 전자지갑 앱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지갑이 뭐냐고요? 앱에 멥버십 카드, 쿠폰, 기프트쇼 등을 일괄 저장해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장에 가서 앱을 실행하고 바코드만 보여주면 끝! 이제 지갑 속 플라스틱 카드는 흔들리는 책상 균형맞추는 받침대로 써보는건 어떨까요?


    저는 아이폰7 플러스에 전자지갑 앱으로 CLiP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있는 혹은 내 주변의 매장에서 당장에 쓸 수 있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및 쿠폰을 바로바로 찾아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주소녀 성소가 등장한 클립행 CF 영상



    클립관련 영상을 찾다가 우연하게 요즘 대세 걸그룹인 우주소녀의 성소가 등장하는 CF영상을 찾았습니다. 이름이 클립행인데... 영화 부산행 패러디한 것이네요. 배고픈 좀비들이 달려드는 상황에서 우주소녀 성소가 몸을 피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마음씨 좋은 성소는 배고픈 좀비들에게 음식을 나누어 주기 위해서 매장을 찾는데... 할인/ 적립받는 카드를 빠르게 찾지 못해서 결국 좀비에게 물려서 좀비 성소가 되어버린다는 약간 약빨고 만든 내용입니다.



    자! 그럼 이제 앱하나에 각종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 클립을 쭉~ 둘러볼까요?




    클립은 KT의 서비스이지만, 이동통신사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 필수앱으로 소개했지만 iOS와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고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클립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립 안드로이드 다운르도 / 클립 iOS 다운로드




    아이폰7 플러스에서 앱을 실행하면 간단한 앱 설명 및 약관동의와 함께 맞춤 혜택을 위해서 성별/연력/관심 카테고리를 요청받습니다. 그리고 등록해보만한 멤버십 카드를 추천하고 있고요.




    내가 자주 쓰는 멤버십 카드를 등장하면 첫 화면(내지갑 탭)에 등록한 카드의 종류가 나옵니다. 내가 쓰려는 카드를 선택하면 바코드와 함께 잔여 포인트 및 가용 포인트가 나타납니다. 이 화면 그대로 계산대에 보여주면 포인트 사용 및 적립 끝! 정말 간단하죠?



    상단에 매장혜택 탭을 눌러보세요. 내가 가장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매장 및 주변 매장의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매장 목록에는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 종류와 할인율이 표시되고요. 매장을 누르면 더 자세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 내가 즐겨먹고 마시는 셀럽 아이템이 할인 품목이라면 알뜰살뜰하게 챙겨야겠죠? 쿠폰도 브랜드별, 지역별로 어떤 쿠폰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지역별 쿠폰을 열어보면 소주1병 무료 제공 이벤트가 많이 보이는군요 ^^



    메뉴를 보면 기프티쇼를 비롯해서 사진카드, 모바일 결제 서비스도 있습니다. 지갑을 두고 나오더라도 클립 앱 하나만 있으면 돈 지불하는데 큰 걱정은 없겠네요.



    저는 클립을 사용하고부터 통신사 할인은 물론 각종 포인트를 열심히 적립하고 있습니다. KT 서비스 중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매달 꼭 챙기고 있고요.(KT 더블할인 멤버십 자세히 보기) 꾸준히 챙기기 힘든 현금영수증도 등록해서 사용 중이고요. 아직까지 전자지갑을 써보지 않은 분들, 아이폰7 플러스를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한 분들이라면 필수앱으로 클립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