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사슴잡는법 좀비 한방에 죽이기
    카테고리 없음 2017. 7. 28. 01:05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앉아서 공격하기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시작한지 이제 4일 되었는데, 이제서야 파밍에서 사슴잡는법을 알았네요. 오늘은 사슴잡는법, 사슴 사냥에서 득템하는 아이템, 동일한 방법으로 늑대와 좀비를 한방에 사냥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앉기 공격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앉기 공격

    정답부터 알려드리면, 앉은 자세에서 뒤쪽에서 가까이 접근해서 무기를 휘두르면 사슴을 잡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앉기와 근접 공격을 적극 활용하라는 점입니다. 이것은 아주 유용한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법이죠.
    공략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앉아서 뒤에서 접근하면 사슴과 좀비가 눈치채지 못한다.
    • 공격 성공시, 공격력이 3배가 된다.
    • 무기에 따라서 좀비를 한방에 죽일 수 있다.
    • 무기의 수명을 아낄 수 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사슴 잡는법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사슴잡기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사슴잡기

    미니맵에서 사슴이 보이면 그 상태에서 앉기를 눌러서 뒤쪽으로 살금살금 접근하세요. 바로 뒤에서 공격버튼을 누르면 기본 스피어 나무창(공격력 10)으로도 사슴을 잡을 수 있습니다. (사슴의 채력은 25입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사슴 고기, 가죽 아이템

    사슴을 잡으면 득템하는 아이템은 늑대와 동일합니다. 고기와 가죽이죠. 고기는 조리함에 따라서 육포가 되기도 하고 스테이크가 되는데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에서 생존을 위한 3가지 (체력, 배고픔, 목마름) 중에서 체력과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가죽무기라스트 데이 온 어스 가죽무기

    가죽은 무기의 재료가 되기도 하고, 옷의 재료 혹은 가구의 재료로 쓰이기도 하고요. 레벨이 오를 때마다 가죽의 쓰임새가 많아지니까, 한번 파밍할 때 늑대와 사슴가죽을 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라스트데이 온 어스, 좀비 한방에 죽이기

    앉아서 근접하여 후면 공격을 하면 공격력이 3배가 된다고 했습니다. 기본 무기인 스피어(나무창)은 공격력이 10이므로 한방에 때려잡을 수 있는 것은 사슴뿐(사슴 채력 25) 입니다. 

    늑대와 로밍 좀비(느린 좀비)는 채력이 40입니다. 앉아서 근접 공격으로 한방에 죽이기 위해서는 무기 공격력이 최초 14는 되어야 합니다. 무기 중에서 가공된 나무 방망이가 공격력이 14로 로밍 좀비를 때려 잡을 수 있는 무기가 됩니다.

    빠른 좀비의 채력은 80입니다. 빠른 좀비를 한방에 때려 잡으려면 공격력이 최소 27은 되어야 합니다. 삽자루 부터가 앉아서 후면 공격으로 빠른 좀비를 한방에 잡을 수 있습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좀비 죽이기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좀비 한방에 죽이기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앉아서 살금살금 다가가서 뒤에서 좀비도 때려 잡을 수 있고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늑대 잡기라스트 데이 온 어스 공략 늑대 잡기

    늑대도 한방에 잡을 수 있습니다. 로밍 좀비와 늑대가 있다면 발이 빠르고 공격 텀이 빠른 늑대를 먼저 잡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대신 주의할 점은 앉아서 가더라도 전면에서 접근하면 안되고, 충분히 가까이 가서 때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라스트 데이 온 어스의 공략법으로 사슴잡는법과 좀비 한방에 때려 죽이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종종 새로운 팁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어서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되어서 새로운 아이템과 맵이 열렸으면 좋겠네요.
    모두 즐겜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