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r!p 미라클 뽀로로 쿠폰 입력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7. 9. 22. 05:45

    미라클 뽀로로 쿠폰 입력으로 사전예약 해택받자

    방치형 액션 다크RPG를 표방하고 있는 mr!p 미라클 뽀로로가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사전예약 하신 분들이라면 오픈했다는 문자에 쿠폰을 같이 받으셨을텐데요. 쿠폰 입력받고 사전예약에 대한 혜택까지 챙겨서 미라클 뽀로로를 즐겨야겠죠? 스테이지 100을 클리어 하려면 탄탄한 아이템과 레벨업이 필요하니까 말입니다.


    문자로 받은 쿠폰을 입력하려면 게임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메뉴가 팝업으로 뜨고 거기에 "쿠폰"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터치하세요.


    쿠폰입력창이 나오고요. 거기에 문자로 받은 쿠폰을 입력받으시면 됩니다. 위 쿠폰은 제가 받아서 이미 사용했기 때문에 적용해도 중복 입력이라는 메시지를 받으실거예요.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쿠폰을 입력했다면 보상들이 우편함에 도착합니다. 유효기간이 있으니까 언능 챙기시고요. 보상으로 별3개 아이템 3개와 2000포인트를 받습니다. 저는 풍요의갑주 등 갑옷만 3개 받았네요.

    mr!p 미라클 뽀로로, 그래픽은 그다지 촘촘하지 않지만, 방치형 RPG치고는 기존 RPG의 요소들을 충실히, 충만히 잘 갖추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 오래하지는 않을 듯 하지만 출퇴근시 차안에서 타임킬링용 게임으로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곧 스테이지 100 클리어 공략도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