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r!p 미라클 뽀로로 공략 - 스테이지 100, 200 공략법, 뽀로로 게임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7. 9. 24. 20:39

    방치형 다크 RPG, mr!p 미라클 뽀로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방치형 RPG에 뽀로로가 등장했습니다. 이름하여 미라클 뽀로로! 그래픽에 픽셀이 너무 거칠고 게임 난이도 조절이 조금 어렵게 세팅된 것이 아닌가 싶지만, 나름 RPG 요소는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그다지 장기간 플레이할 정도는 아닌 듯 하지만, 이제막 게임을 시작한 초보자 분들이 스테이지 100 (루피 스테이지)과 스테이지 200 (에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공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미라클 뽀로로 공략, 기본은 소울스톤과 강화석으로 레벨업

    RPG의 특성상 무기의 레벨업만 충실히하면 스테이지 클리어가 쉬워집니다. 미라클 뽀로로 공략의 기본이 소울스톤과 강화석을 모아서 가지고 있는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있습니다.


    미라클 뽀로로 공략, 각성은 최대한 후반 스테이지에서~

    미라클 뽀로로에서 무기를 제련하여 강화시키는 아이 재료로 소울스톤이 있습니다. 소울스톤은 오로지 각성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각성은 스테이지 50부터 할 수 있지만 얻을 수 있는 소울스톤이 많지 않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을 때까지 진행하고 나서 각성하는 것이 더 많은 소울스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각성할 때, P코인을 통해서 더 많은 소울스톤을 얻는 것이 공략입니다.


    소울스톤이 모였다면, 무기(혹은 방어구)를 선택하고 제련을 눌러서 무기의 효율을 업그레이드 시키세요. 저는 초반에 무기하나에 몰빵했습니다만... 여러가지 무기를 골고루 제련 시키는 것이 더 좋습니다.


    미라클 뽀로로 공략, 수집한 무기를 분해해서 강화석을 얻자

    게임을 진행하면 할 수록 강화석은 자동으로 모이게 됩니다. 일일 & 주간 보상 및 스테이지 보스 클리어 보상으로 강화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 무기를 분해해서 강화석을 얻을 수 있죠. 일괄분해를 적극 이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또는 상점에서 광고보기로 P코인을 얻은 후에 강화석을 구매(비과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인내심이 필요하니 무기 일괄분해를 이용하는 편이 좋겠죠? 


    강화석이 모였다면, 무기(혹은 방어구)를 선택하고 강화를 눌러서 강화에 쓸 아이템을 선택하고 강화시키세요.


    미라클 뽀로로, 스테이지 100 루피 공략

    제가 미라클 뽀로로 스테이지 100 루피를 클리어 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무기, 방어구 레벨업 정보입니다. 주로 강화석을 통한 업그레이드 보다는 소울스톤을 통한 강화가 많습니다. 비교적 무기와 갑옷에 몰빵했지만, 골구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위 내용은 단지 참고사항입니다.


    전투력 정보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주로 LV.1 (레벨1단계) 업그레이드 보다는 LV.10 (레벨 10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선택했고요. 공격력고 방어력 보다는 회복력과 체력 레벨을 올리는데 골드를 사용했습니다. 참고하세요.

    게임 중 날아다니는 삐삐를 통해서 혹은 광고보기를 통해서 골드를 얻어서 업글하기도 했으니 참고하시고요. 혹은 방치형 게임의 특징상 그냥 가만히 방치해 두면서 골드를 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정신을 차린 루피입니다. 스테이지 100을 클리어하면 함께 동료가 되고요.


    각성을 통해 스테이지1로 돌아가더라도, 루피는 계속 파티원으로 남아서 함께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걱정말고 각성해도 됩니다.


    미라클 뽀로로 스테이지 100을 통과하면 하단 메뉴에 파티, 훈련, 던전이 오픈됩니다. 루피도 파티원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기술서 아이템과 강화석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고요.


    던전도 함께 열립니다. 던전에는 드레곤과 괴수가 등장합니다. LV.1 괴수는 클리어 하는데 어렵진 않은데, LV2 괴수는 진짜 어렵네요.


    던전을 클리어 하면 요일별로 각종 아이템을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미라클 뽀로로, 스테이지 200 에디 공략

    스테이지 100의 루피의 경우 클리어 하기 정말 어렵게 느껴졌는데요. 에디는 한대 툭 치고는 빠르게 정신이 돌아오네요. 많이 두들겨 맞은 루피만 살짝 억울한 캐릭터가 된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여전히 칼은 레벨9, 갑옷은 레벨9에 제련은 30이상이지만 나머지 아이템들은 레벨4와 제련 20정도에 머물고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모든 아이템의 레벨은 비슷하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하튼, 이정도 업그레이드는 되어야 스테이지 200 에디를 클리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투력도 마찬가지입니다. 공격력, 방어력, 체력, 회복력 모두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었습니다. 체력만 1단계 높게 설정해두었네요. 골드는 삐삐와 광고보기 등으로 확보하시고요.


    그 외 이스터에그

    게임 시작할 때 뽀로로가 "나 좀 도와줄 수 있어?"라고 물어봅니다. 이 때 계속해서 귀찮어를 연속으로 터치하면 "너 근성이구나 혼나기 싫으면 도와줘"라고 뽀로로가 대답합니다. 다크 RPG라고 하지만 은근히 유머 요소들을 넣어둔 듯 하네요.

    오늘은 미라클 뽀로로 공략으로 스테이지 100, 스테이지 200 클리어하기 위한 아이템 레벨과 전투력 레벨을 소개했습니다. 미라클 뽀로로 게임을 즐기는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