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기 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게임패드로 즐기자! 조이트론 EXM Air
    카테고리 없음 2017. 10. 3. 01:39

    인기 모바일 게임을 스마트폰 게임패드로 즐긴다!
    - 조이트론 EMX Air

    게임의 재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조작성입니다. 환상적인 플레이의 완성은 바로 디테일한 콘트롤에서 나오죠. 게임 마니아라면 모바일 게임을 위한 스마트폰 게임패드 하나는 갖추어야 하지 않을까요? 스마트폰은 물론이며 PC와 플레이스테이션을 호환하는 멀티 게임패드, 조이트론 EXM Air를 소개합니다.


    조이트론 EXM Air는 스마트폰 게임패드인 만큼 스마트폰을 거치 할 수 있는 원터치 클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인치 이상의 대화면 스마트폰이라도 거치하는데 문제 없을 만큼 거치 공간은 확장가능합니다.


    원터치 클립은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혹은 PC게임을 플레이 할 때는 잠깐 탈착시켜두면 되겠습니다.


    조이트론 EXM Air는 블루투스 방식으로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통신합니다. 단, PC의 경우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데이터 케이블을 USB로 연결해야합니다. 또 하나!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컴퓨터 USB 혹은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를 통해서 손쉽게 충전가능하다는 것이 편의사항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600mAh이며, 완충시 10~12시간 정도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패드에서 중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그립감입니다. 조이트론 EMX Air는 인체공학적인 핸드그립 디자인과 더불어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부탁되어 있어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확장 트리거, 방향키, 아날로그 스틱, 터보 버튼 등 다양한 게임에 최적화된 버튼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진동 모터가 탑재되어 있어서 PC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길 때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고요.


    조이트론 앱에서 호환 게임을 손쉽게 찾는다

    조이트론 앱만 있으면 게임패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게임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앱 리스트를 보면 리니지2 레볼루션, 프리스타일2, 던전앤파이터, 극무쌍, 아이아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호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래에서 설명할 터치맵핑을 이용하면 모든 모바일 게임을 게임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역시 격투게임은 게임패드로 즐겨야 제맛이죠!


    고전게임도 게임패드로 즐기자

    애뮬레이터를 이용하는 고전게임도 스마트폰 게임패드 조이트론 EXM Air로 옛추억을 떠올리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오락실에서 즐기던 버블버블이나 스트리터 파이터를 스마트폰에서 다시 만났을 뿐만 아니라 게임패드를 통해서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죠.


    터치맵핑으로 모든 모바일게임을 게임패드로 즐기자!

    다크어벤져3, 액스 같은 모바일 게임이 조이트론 호환게임 목록에 없다고 플레이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이트론 터치맵핑은 게임상의 터치 신호를 게임패드의 버튼 신호로 변환해주는 장치입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확인하시죠.


    터치맵핑의 한쪽은 전원공급을 위해서 휴대용 배터리 혹은 컴퓨터 USB 등에 연결해주시고요. 다른 한쪽은 스마트폰 데이터 케이블과 연결해주세요.


    터치맵핑 설명서에 들어있는 터치맵핑 앱을 설치하세요. 그리고 게임을 실행한 뒤 게임의 터치신호를 게임패드의 버튼신호로 지정해주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게임 상에서의 터치 버튼 위치를 한번 터치한 뒤, 게임패드의 어떤 버튼과 매칭시켜 줄 것인지 설정하고 Save 해야합니다.


    각 터치영역과 게임패드 버튼을 매칭을 완료시킨 화면입니다. 이제 게임패드의 버튼을 조작하는데로 게임에서 해당 영역이 터치되는 것입니다. Save를 누르면 위의 설정이 게임상에서는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런 터치맵핑 방식으로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을 게임패드로 즐길 수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터치맵핑을 통해서 다크어벤져3를 플레이 하는 장면입니다. 수동으로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협동/대전 메뉴를 즐길 때 게임패드를 적극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넥슨 액스 또한 게임패드와 연결해봤습니다. 콜로세움 혹은 분쟁전에서 게임패드를 활용해 PVP에서 승률을 높여볼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과 PC,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게임패드로 즐길 수 있는 호한성의 끝판왕, 조이트론 EXM Air를 소개했습니다. 조이트론 EXM Air는 민팅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조이트론으로 부터 게임패드 EXM Air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