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뉴발란스 런온 서울, MyNB 앱으로 확인하자

"뉴발란스 런온 서울"은 스포츠 브랜드에서 주관하는 대표적인 마라톤 대회 중 하나죠? 런온 서울은 올해로 벌써 8번째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보통 스포츠 브랜드의 마라톤은 러닝 코스가 10km 인데, 런온 서울은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의 의미를 담아서 11km의 러닝코스라고 하네요.

2018 뉴발란스 런온 서울은 9월 9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립니다. 오전 8시에 출발해서 1시간 20분 동안 코스를 완주해야하고요.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애프터 콘서트가 준비되어있고요. 애프터 콘서트에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작년에는 볼빨간 사춘기, 자이언티, YB 밴드의 공연이 있었다고 합니다.

2018 뉴발란스 런온 서울 마라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MyNB라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yNB 다운받기(클릭)

- 애플 앱스토어에서 MyNB 다운받기(클릭)


MyNB 앱에서 하단에 ACTIVITY 메뉴를 보면 "2018 RUN ON SEOUL APPLY"라는 이벤트를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터치해서 들어가보면 대회안내/ 참가안내/기념품 패키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들 참가할 때 받는 패키지에 관심이 많을 텐데요. 총 3가지 패키지(프레시폼/우먼스/런온 패키지)로 구분됩니다. 프레시폼은 선착순 4000명, 우먼스 패키지는 선착순 1,000명, 런온 패키지는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됩니다.


MyNB x 이랜드재단 두번째 기부 프로젝트 참여하기

2018 런온 서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을 수 있지만, 여기 기부를 통해서 뜻 깊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바로 7남매 러니소녀, 단비의 꿈을 응원하는 이벤트입니다. MyNB와 이랜드 재단이 함께 모금액에 동일한 금액을 더해서 두배로 기부를 하는 것이죠.

MyNB 앱을 켜면 기부 캠패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간단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기부하기면 하면 끝! 더 많은 포인트를 기부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냥 많이 달리기만 하면 됩니다!! 무슨 소리냐고요? 설명 들어갑니다.

MyNB는 스트라바(STRAVA) 앱과 연동되어, 스트라바에 기록된 자전거나 러닝 거리를 포인트로 전환해 줍니다. 스트라바에 기록된 운동량이 많으면 많을 수록 MyNB에 포인트가 쌓이고, 그 포인트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는 거죠.

그리고 9월 9일까지 기부한 누적거리 상위 300명에게 10월 7일에 열리는 런온 하프대회 참가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런온 하프대회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MyNB는 가입하면 곧바로 3,100원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가입만 하더라도 3,100포인트를 기부에 쓸 수 있습니다.


MyNB 기부 캠패인 참여 페이지는 메뉴에서 언제든지 다시 확인하고 진입할 수 있으니 꾸준한 참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러닝으로 내 건강도 지키고, 뜻 깊은 기부에도 참여하는 2018 뉴발란스 런온 서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 MyNB앱을 이용하면 다양한 소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먼스 클래스 등록이나 풀살장 예약 등 말입니다. 뉴밸랜스 브랜드를 최애하고, 러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MyNB 앱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누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있습니다 "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