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맨인블랙3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으로 온다. 맨인블랙3 게임 개봉박두!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2. 5. 9. 18:30

    맨인블랙3,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 게임으로 발매된다.

    맨인블랙3가 5월 24일날 개봉이죠? 매번 인류를 위협하는 외계인을 소탕하는 내용인지라 소재가 메마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는 MIB의 J요원(윌 스미스)가 K(토미 리 존스)를 구하기 위해 시간여행을 하는군요. K가 시간여행의 비밀과 우즈의 비밀까지 알고 있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개봉과 동시에 극장으로 달려가봐야겠습니다.+_+

    어제 게임로프트(Game Loft)사로 부터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맨인블랙3(MIB3)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이죠. 그것도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용으로 동시에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맨인블랙3 게임 발표소식과 함께 맨인블랙3 게임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아주 짧은 영상이지만 맨인블랙3 게임은 RPG 형태로 출시되는군요. 지금까지 게임 로프트가 보여줬던 화려한 3D 그래픽과 속시원한 액션과 비교하면 조금 약하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맨인블랙3 게임은 한국시간으로 5월 18일에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동시에 출시됩니다.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디아블로3를 포함해서 플레이할 게임이 부쩍 많아졌네요-_-;; 곧 아스팔트7도 출시된다고 하는데... 게임으로 풍년인 5월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