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3 악세사리, C펜 스타일러스도 있네!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5. 12. 22:35

    갤럭시S3 악세사리 - C펜, 와이파이 디스플레이 허브, 배터리 충전시 & 무선충전 킷, 플립커버

    영국에서의 갤럭시S3 발표와 함께 S페블/올쉐어 캐스트 동글/오디오독/충전스탠드/차량독/플립커버/C펜 등의 갤럭시S3 악세사리가 공개되었는데요. 금일 C펜을 포함한 갤럭시S3 악세사리의 프레스 사진이 외신 Slashgrear에 올라왔습니다.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공식 자료이기 때문에 해당 악세사리는 갤럭시S3의 출시에 맞춰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에서 선보인 무선 충전 크래들은 출시가 다소 늦을지 모른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S3 무선충전 악세사리는 9월 출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펜 스타일러스

    Galaxy S3 accessories, 갤럭시S3 악세사리

    갤럭시S3 악세사리에는 C펜 스타일러스가 있습니다. 크기부터가 제법 크죠? 갤럭시 노트의 S펜 처럼 단말기에 장착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일반펜처럼 손에 쥐기 편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처럼 필압기능은 없으며 일반 정전식 스타일러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펜의 팁에 고무 3mm로 일반 정전식 스타일러스와 비교해서 제법 날카롭습니다. 갤럭시S3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는 공식적으로 출시되어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와이파이 디스플레이 허브

    Galaxy S3 accessories, 갤럭시S3 악세사리

    와이파이 디스플레이 허브는 갤럭시S3에 선을 연결하지 않고 TV나 모니터 등의 디스플레이와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존의 스마트폰에서는 스마트폰과 TV를 HDMI/ MHL 를 통해서 연결했죠? 갤럭시S3와 TV를 연결하려고 할 때도 마찬가지로 MHL 방식을 사용하면 되긴 합니다. 그러나 선 때문에 이동시 불편하기도 하며 미관상으로 좋지도 않습니다. 와이파이 디스플레이 허브가 있다면 이런 문제는 불편함은 해결되는 것이죠. TV는 와이파이 디스플레이 허브에 연결하고, 갤럭시S3는 와이파이로만 연결되어 있으면 되니까요.


    배터기 충전 스탠드 & 와이파이 충전 킷

    Galaxy S3 accessories, 갤럭시S3 악세사리

    갤럭시S2나 갤럭시 노트에 들어 있던 배터리 충전 스탠드를 보면 뭔가 아쉽지 않았나요? "아~ 여기 폰을 올려만 놓으면 충전되면 참 편할 텐데..."라는 생각이들곤했습니다. 위에 보이는 이 악세사리가 그런 아쉽움은 쉽게 해소되겠네요. 단지 가격적으로 다소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데요. 얼마에 출시될지 지켜봐야겠네요.


    플립커버

    Galaxy S3 accessories, 갤럭시S3 악세사리
    Galaxy S3 accessories, 갤럭시S3 악세사리 Galaxy S3 accessories, 갤럭시S3 악세사리
    마지막으로 갤럭시S3 전용 플리커버 입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인데 소중히 다뤄야겠죠? 갤럭시 노트의 공식 플립커버는 디자인이 그저그런 느낌이었는데 이번 갤럭시S3는 디자인에 제법 신경을 쓴 듯 합니다. 케이스의 경우 출시와 동시에 선착순으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번에도 같은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워낙 개성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니까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이 공식적인 프레스 사진을 통해서 공개한 갤럭시S3 악세사리를 둘러봤습니다. 그 외 악세사리로는 소형 MP3 플레이어 S페블, 오디오독 등 다양합니다. 국내에 갤럭시S3 미디어 데이 행사가 열리면 더 다양한 갤럭시S3 악세사리들을 구경할 수 있겠죠? 갤럭시S3 국내 출시일은 1달 보다 더 기다려야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인내심을 가져보도록 하죠!

    출처: http://www.slashgear.com/samsung-galaxy-s-iii-accessories-press-images-revealed-1122786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