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4 LTE 데이터 부족하면 눝앱으로 충전! 윤아 눝깔어 광고 다시보기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3. 4. 28. 22:00

    갤럭시S4 LTE 데이터를 풍족하게 쓰려면? 눝앱, 데이터 선물하기를 적극 활용하자.

    많은이들이 기다렸던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4가 4월 25일 국내에 공개되고, 26일부터 이통3사를 통해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갤럭시S4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야겠군요. 갤럭시S 시리즈는 삼성전자가 매년마다 선보이는 전략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입니다. 여기서 안드로이드는 구글이 만든 운영체제의 이름입니다. 2010년 갤럭시S를 시작으로 올해로 벌써 4번째인 갤럭시S4가 등장하였습니다. 갤럭시S4는 CPU의 코어가 8개인 옥타코어로 빠른 처리속도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5인치의 풀 HD 해상도의 수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어서 보는 즐거움도 제공하고 있고요. 그 외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Life Compainon(삶의 동반자)"라는 컨셉을 충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S4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요약하고도록 하고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앞으로 계속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갤럭시S4에서 LTE 데이터를 즐겁고, 풍족하게 사용하는 SK 텔레콤의 눝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갤럭시S4는 이통3사 모두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저는 현재 티리포터를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SK텔레콤 눝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자 합니다.)


    SKT 갤럭시S4에서 만날 수 있는 서비스들은?

    갤럭시S4, 눝, 눝앱, SK텔레콤, SKT 갤럭시S4
    갤럭시S4, 눝, 눝앱, SK텔레콤, SKT 갤럭시S4 갤럭시S4, 눝, 눝앱, SK텔레콤, SKT 갤럭시S4

    T Store, T LTE Pack, 쇼핑과 지갑, T Cloud, hoppin, MelOn, T map, 앱가이드, T 멤버십, 원격상담, 모바일 T world, 11번가, 스마트월렛, 네이트, B tv mobile, pickat, 구름, Basket, 싸이월드, SmartTouch, 싸이메라, 네이트온UC 등의 SK텔레콤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T Store에는 구글 플레이 마켓이나 삼성 앱스에는 아직 존재하지 않는 독점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T LTE Pack에는 T freemium, T baseball, joyn.T 등 SK 텔레콤의 LTE 전용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S4를 위한 요금제로는 초기의 일반 LTE 요금제, 무제한 LTE 요금제 뿐만 아니라 최근에 출시한 "T끼리 무제한 요금제(눝의 런칭과 함께 소개되어 눝 요금제라고 부르는 분들도 많습니다.)"도 있습니다. 바로 위에 나와있는 표가 T끼리 무제한 요금제의 서비스 내용입니다.


    눝앱으로 부족한 LTE 데이터를 충전해봐

    갤럭시S4, 눝, 눝앱, SK텔레콤, SKT 갤럭시S4

    갤럭시S4로 열정적인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다보면 요금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LTE 데이터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 부족한 LTE 데이터를 어디서 충당할 수 있을까요? 그 첫번째 방법으로 눝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녀시대의 윤아가 도서관에서 느닷없이 데이터 없다며 팔을 빙빙 돌리는 광고 기억하시죠? 바로 눝앱을 설치하고 윤아처럼 팔을 휘휘~ 돌려주면 획득한 포인트 만큼 LTE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눝앱의 팔운동 하나로 최대 1GB까지 LTE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선물하기

    남는거 좀 달라며... 설리가 민호에게 LTE 데이터를 삥뜯는 광고 기억하시나요?! "어, 이건 어떻게 가능한거지?"라고 궁금해 하셨던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건 SK텔레콤의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입니다. 선물하기는 1회에 최소 100M에서 최대 1GB까지 가능합니다. 월 2회 가능하니 최대 2GB까지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선문 받기도 마찬가지 입니다. 월 최대 2회만 데이터 선물받기가 가능합니다. 주는사람, 받는사람 모두 월 2GB까지가 최대입니다.


    데이터 함께쓰기

    요즘은 메인 스마트폰 말고도 USIM을 사용하는 태블릿, 스마트 카메라, 노트북 등의 세컨드 디바이스에서 LTE 데이터를 함께 쓰는 경우가 많죠? 데이터 함께쓰기는 내 스마트폰에 할당된 LTE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와 나누어 쓰는 것입니다. 데이터 함께쓰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SK 텔레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자! 마지막으로 요즘 TV에서 설리가 윤아에게 "언뉘~ 500M만 주세요~"라고 부탁하니 윤아가 "눝깔어~ "라고 하는 광고 보셨을 겁니다. SK텔레콤은 5월 26일까지 눝앱만 설치해도 500MB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ㅋ(눝앱은 T Store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SK텔레콤 고객 전용입니다.) 주변에 LTE 데이터 선물해 달라는 친구가 있으면 윤아처럼 쿨하게~ "눝깔어"라고 소개해보시죠 ㅋ

    오늘은 SKT 갤럭시S4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LTE 데이터를 풍족히 사용할 수 있는 이모저모를 소개했습니다. 갤럭시S4에 대한 기능은 차근차근 하나씩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