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 SKT 착한버스! 방문하면 LTE 500MB를 선물로!
    컥군시즌1 2013. 5. 20. 20:41

    SKT 착한버스 & 착한 놀이터. 방문하면 LTE 500MB를 선물로!

    SKT가 이달 9일 "착한버스"라는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아! 근데 착한버스가 뭐냐구요? 착한버스란 SKT의 이동식 공식인증대리점입니다. 내부에 갤럭시S4, 베가 아이언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갖추고 체험관 시설을 마련해 놓고 있는데요.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상담 뿐만 아니라 그에 맞는 요금제와 서비스인 전국민 무한요금제, 착한폰, 착한기변, LTE 데이터 선물하기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상담 서비스를 통틀어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서비스라고 부르고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서비스는 착한버스 뿐만 아니라 전국 2,800 개의 공식인증대리점에서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인 착한버스 외에도 "착한 놀이터" 이벤트 또한 진행되는데요. 가정의 달과 각 대학의 축제 기간이 밀집되어있는 5월 동안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의 대학과 인구 밀집지역에서 착한버스와 착한 놀이터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착한 놀이터에서는 '착한 트램폴린, '착한 눝 돌리기', 'T끼리 과끼리'등 신서나고 다채로운 이벤트 부스로 이루어집니다.

    저는 서울 홍대 축제기간 중인 14일에 홍대 운동장에 마련된 착한버스와 착한 놀이터를 탐방하고 왔습니다. 아래에서 그 생생한 현장을 살펴볼까요?


    홍대에서 만난 착한버스와 착한 놀이터

    14일 아침일찍 홍대로 향했습니다. 간만에 대학생이 된 기분으로 마음은 가벼웠으나 운동부족이라서 발걸음은 무겁더군요. 홍대 정문에 들어서니 멀리에 공중에 빠알간 애드벌룬이 두둥실 떠있군요. 앗 자세히 살펴보니 "SK Telecom 공식인증대리점"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애드벌룬 아래에는 제가 찾던 착한 버스와 착한 놀이터가 부스를 차려놓고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주인공 착한버스 입니다.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이란 타이틀 답게 내부에 들어서면 대리점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납니다. 내부에는 각종 최신 스마트폰이 갖추어져 있고요. 미모의 전문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서 전국민 무제한 요금제, 착한폰, 착한기변, LTE 데이터 선물하기 등의 SKT LTE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통해서 착한 스탬프를 모으면 LTE 데이터 500MB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물론 SKT 고객대상이겠죠?^^) "스탬프가 뭐야?"라고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현장의 상담사 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기 때문에 몸만 가볍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현장 이벤트로 착한 그림 찾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걸 통해 스탬프를 하나 얻을 수 있고요. 추가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는 점!


    착한 놀이터 - T끼리 과끼리

    이제 착한버스와 함께 마련된 착한 놀이터 부스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그 첫번째로 T끼리 과끼리 입니다. 소형차안에 10명의 인원이 최단시간에 탑승&하차를 해주면 되는 게임입니다. 학과 또는 동아리 맴버로 참여하기에 안성맞춤인 게임이므로 이름도 T끼리 과끼리 입니다. 5개 대학교 참여팀 중 최단 시간 탑승 왕중왕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우승하면 SK 스마트빔을!!! +_+


    착한 놀이터 - 착한 트램폴린

    착한 놀이터 정중앙을 차지하고 있는 대형 트램폴린! 트램폴린 앞에는 촬영장비가 있는데요. 점프 순간 재미있는 포즈를 순간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할 일은 공중에서 최대한 멋진 포즈를 취해주는 것입니다. 사진은 자동으로 업로드 되는데요.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사진 투표가 진행되어 학교 별 1위를 선정 합니다. 경품이 대박인데요. 학교별 좋아요 1위에게 갤럭시S4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인 http://t-campaign.com/new/ 에서 트램폴린 베스트 샷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착한 놀이터 - 착한 댄스

    착한 놀이터의 또 다른 부스 "착한 댄스" 입니다. 착한 댄스 부스에는 밟으면 게이지가 올라가는 스텝퍼 장치가 있습니다. 이 스텝퍼 위에서 발을 동동 구르면 게이지가 상승하는데요. 주어진 시간에 최대한의 게이지를 올리는게 목표입니다. 일정 게이지를 돌파하면 선물로 양광봉을 현장 지급!!


    자~ 계속해서 착한 놀이터를 살펴볼까요?


    착한 놀이터 - 착한 눝돌리기

    사진에 뱅글뱅글 정신없이 대형 키를 돌리는 것이 보이시죠? 주어진 시간동안 대형 키를 돌려서 일정 게이지를 넘어서면 문화상품권을 현장에서 지급합니다.


    착한 놀이터에도 공식인증대리점 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앞서 설명한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이곳에서도 응모권과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지금까지 찾아가는 SKT 공식인증대리점, 착한버스와 그와 같이 진행되는 착한 놀이터를 둘러봤습니다. 착한 버스 이벤트는 5월동안 전국 곳곳에서 이루어지는데요. 아래에서 일정도 확인해보시고요. 내가 살고 있는 지방에서 열린다면 마실나설겸 방문해보세요. SKT LTE 500MB는 기본이며, 행운이 따르면 갤럭시S4를 득템할 수 있으니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