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개념 게임기!! O-bar 개봉기
    컥군시즌1 2010. 4. 20. 09:13

    O-bar 동영상 개봉기

    What is O-bar?

    오코스모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게임기 O-bar[오바]입니다. 모션 인식, 마우스, 키보드, 조이스틱, 게임패드 이 모든 것이 이 게임기 하나에 다 들어 있습니다. 
    O-bar 공식홈페이지 http://www.playobar.com 에 가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White와 Black가 있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White입니다. 한손에 잡히는 컴팩한 사이트에 전체 적으로  깔끔하게 잘빠진 디자인입니다.



    전면 중앙에 제품이름인 O-bar가 인쇄 되어 있습니다. 양쪽으로 게임 패드가 장착되었습니다. 각 패드는 8방향으로 조작 가능합니다. 또한 각 패드 중앙에 8방향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버튼이 있습니다. 로고 옆으로 Home 버튼과 Power 버튼이 있습니다. 그 아래 O과 ㅁ 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닌텐도 wii 보다 훨신 다양한 버튼을 제공합니다.
      


    상단에 20핀용 휴대폰 충전기로 배터리를 충천하는 잭이 있습니다. 그 양쪽으로 왼쪽버튼 L, 오른쪽 버튼 R이 있습니다.



    램프에 불이 들어 온것으로 전원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임기 중앙부분이 둥글게 되어있어서 그립감을 좋게 했으며 방아쇠를 당기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배터리 케이스가 보이며 양옆으로 방아쇠 처럼 생긴 버튼이 보입니다. 실제로 방아쇠 역할을 하는 듯합니다. 손목줄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도 보입니다.



    배터리 케이스를 불리한 모습입니다. AAA나 AA가 아닌 전용 리튬 베터리를 사용합니다. USB Dongle을 컴퓨터와 연결해서 무선으로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O-bar로 간단하게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O-bar 전용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http://www.omosblackhole.com 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컴퓨터에서 실행해 보았습니다. 

    테니스 게임 시현 동여상

    온라인 게임도 키보드 대신에 O-bar로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방아쇠가 장착되어있었기 때문에 슈팅게임인 서든어택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O-bar 설정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서든어택 플레이용 키입력 값으로 O-bar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시현 동영상

    키 설정값을 변경하여 훨신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O-bar로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조만간 O-bar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몇 가지 게임을 소개 하도로고 하겠습니다.

    게임기를 협찬을 해주신 안암동 고려대 참사리 골목에 있는 소문난 맛집 "이번지 깡통집"을 운영하고 계시는 형님! 재미있는 게임기를 협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한동안 게임 중독에 빠져 살듯 합니다.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