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LTE 눝 요금제 서비스, 깔끔하게 정리하려면?!
    컥군시즌1 2013. 6. 17. 07:47

    SKT LTE 눝 요금제 & 서비스를 정리된 형태로 한 눈에 확인하려면?

    2013년은 이동통신 시장에 있어서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나는 해가 아닐까 합니다. 왜냐하면, 망내외 무제한 음성통화 서비스가 나왔기 때문인데요. 이것은 휴대폰 사용에 있어서 음성통화 보다는 무선 데이터 네트워크 사용이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시작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의 이동 통신사의 요금제 서비스가 데이터를 중심으로 크게 변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고요. 올해 하반기가 되면 또 LTE-A가 상용화 되면서 다시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요금제, 서비스가 쏟아지고 있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면 상당히 정신없습니다. 휴대폰을 구입함에 있어서 기종 선택에 대한 고민과 더불어 요금제 선택에 대한 고민도 같이 생기니까요. SKT LTE의 눝 요금제와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SKT LTE 요금제와 서비스가 잘 정리된 "SK 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사이트를 소개합니다.

    SKT, SKT LTE, skt lte 요금제, skt lte 요금제 정리, SKT LTE 무제한 요금제, skt lte 눝 요금제, SKT LTE 무제한, skt lte 스마트폰 요금제, SK 텔레콤, SK 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 소개 & CF, 눝 CF, 민호, 설리, 규현, 윤아, 시원, 서현, 바탕화면, 바탕화면 다운로드, 스마트폰 바탕화면

    'SK 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에 접속하면 각종 LTE 요금제, 서비스, 이벤트, 최신소식 등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메뉴별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간단히 살펴볼까요?


    나에게 알맞는 LTE 요금제 비교, 선택하기

    요금 망내외 무제한 통화 서비스가 나왔는데 요금제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구요? 혹은 나에게 맞춤형 LTE 요금제가 뭔지 궁금하다구요? 그럼 LTE 무한능력 - 요금 무한능력 메뉴를 살펴보면 됩니다. 이곳에는 T끼리 무제한/ 전국민 무한요금/ LTE 맞춤형 요금제를 정말 보기 쉽게 잘 정리해두었습니다.


    내가 선택 가능한 음성 & 데이터 서비스 알아보기

    뿐만 아니라 LTE 무한능력 메뉴에는 음성 & 데이터와 관련된 서비스로 '데이터 무한능력', '장기고객 무한능력', '안심 무한능력', '서비스 무한능력', '폰 무한능력'의 서브메뉴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데이터 만들기 눝 APP', '데이터 함께쓰기', '데이터 선물하기' 등에 대한 일목요연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눝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

    알면 알차게 본전뽑는 느낌을, 모르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을 받는 T 멤버십 혜택입니다. 현명하고 경제적인 소비가 필요한 커플에게는 멤버십 혜택을 꿰고 있어야 겠죠? 알뜰살뜰 살림꾼이라면 T 멤버십 눝 메뉴에서 각종 혜택을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캡쳐화면에서 살펴봐도 영화, 음악, 커피, 공연, 공연, 레스토랑 등 구미가 당기는 혜택이 많이 보입니다.


    민호, 설리, 규현, 윤아, 시원, 서현이 나오는 눝 CF 영상 모아보기

    요금 TV에서 곧잘 나오는 민호, 설리, 규현, 윤아, 시원, 서현의 눝 CF. 볼 때는 재미있었지만 지나고 나면 어떤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었는지 긴가민가 했죠? LTE 무한능력 메뉴에서 각종 요금제와 서비스를 알아봤다면 눝 소개 & CF 메뉴에서 다시한번 CF를 감상해보세요. 이해가 더욱 빠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서비스에 대한 이해보다도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CF를 찾아보는데 의미를 두어도 괜찮겠습니다.


    SKT LTE 눝 모델인 민호, 설리, 규현, 윤아, 시원, 서현의 눝팸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기

    SKT, SKT LTE, skt lte 요금제, skt lte 요금제 정리, SKT LTE 무제한 요금제, skt lte 눝 요금제, SKT LTE 무제한, skt lte 스마트폰 요금제, SK 텔레콤, SK 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 소개 & CF, 눝 CF, 민호, 설리, 규현, 윤아, 시원, 서현, 바탕화면, 바탕화면 다운로드, 스마트폰 바탕화면

    눝 소개 & CF 메뉴에서는 SKT LTE 눝 광고모델인 민호, 설리, 규현, 윤아, 시원, 서현 등의 눝팸 바탕화면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탕화면은 PC용 바탕화면 뿐만 아니라 모바일용 바탕화면까지 제공한다는 점!!! 


    최근 쏟아지고 있는 데이터 중심의 요금제,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고 정리할 수 있는 'SK 텔레콤 LTE 무한능력'사이트를 소개해봤습니다. 나에게 딱 알맞은 요금제도 선택해보고, 각종 혜택도 같이 확인하여 합리적이고 요금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