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협게임의 전설 천상비, 眞풍운록 오픈 온라인 RPG 게임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3. 8. 13. 09:16

    RGP 온라인 무협게임 천상비, 眞풍운록 게임 후기

    천상비, 무협게임, 무협게임추천, 온라인게임, 온라인 게임 추천, 온라인게임 추천, 풍운록, 진풍운록, 온라인 RPG 게임 추천, 온라인 RPG 게임, 무료게임, 2D MMORPG 게임, 삼국지

    RPG 게임 좋아하시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온라인으로 RPG 게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천상비"를 플레이 해보셨을 겁니다. 천상비는 2002년에 오픈하여 11년간 지속적인 역사를 자랑하는 2D MMORPG 게임입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만큼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제 또래인 30대 이상의 유저들일 대거 확보하고 있기도 합니다. 무협게임이니 만큼 삼국지를 즐겨했던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할 만한 장르이기도 하죠. 천상비가 최근 진풍운록 서버를 새롭게 오픈하셨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진풍운록 후기와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천상비, 무협게임, 무협게임추천, 온라인게임, 온라인 게임 추천, 온라인게임 추천, 풍운록, 진풍운록, 온라인 RPG 게임 추천, 온라인 RPG 게임, 무료게임, 2D MMORPG 게임, 삼국지

    천상비를 플레이하면 다른 RPG 게임과 게임진행에 있어서 조금 차이를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 RPG 게임은 레벨 상승이 주가 됩니다. 무협게임으로 따지면 명성이죠. 천상비는 능력위주의 게임으로 힘, 민첩성, 맷집, 무기의 숙련도 등을 더 중시하는 게임입니다. 그런 까닭에 레벨업으로 따지면 능력에 따라서 무제한 레벨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명성이 3,000 이상이 되어야 고레벨자로 판단이 될 정도니까요.


    자 이제 진풍운록 서버에서 캐릭터를 만들어 볼까요? 캐릭터를 골라 볼까요? 직업이 검/도/창/조 로 나뉘어 집니다. 사파/정파는 캐릭터 외무에 크게 영향을 미치진 않고요. 성별까지 해서 총 8 종류의 캐릭이 탄생합니다



    진풍운록 서버에서 캐릭은 총 3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삭제후 재 생성도 가능하고요.
    시작하게 되면 초기 명성(레벨)로 '무명소졸'로 시작합니다. 명성은 무명소졸 - 신진고수 - 일류고수 - 절세고수 - 일대종사 - 만인지상 - 군림천하 - 천상기인 - 선인지로 - 무극대도 - 신화지경 순서로 이어집니다.


    역시 무협게임은 이런저런 사연이 있어야 제맛이죠? 스토리라인도 함께 읽어보시고요. 본격적으로 수련장에 사범의 가르침에 따라서 명성을 높여 보도록 합니다!


    RPG 게임은 시작 초반에 흐름을 잘 파악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RPG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미션의 흐름을 잘 따라가지 못하여 진행이 원활하지 못한 부분들이 있죠. 천상비는 튜토리얼 통해 기본적인 사항에서 부터 진행방향을 계속 주시할 수 있습니다



    RPG 게임은 초반에 단축키 파악과 각 메뉴 UI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천상비는 이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초보 of 초보분들을 위해서 도움말의 우측상단에 '상세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초보자를 위한 '속성수련' 기능을 설명하겠지만 그 전에 강호인으로서 꾸준한 수련은 필수 입니다. 수련장에서 꾸준히 무공을 연마하는자만이 즐거운 게임을 펼칠 수 있는거죠.


    수련장에 꾸준한 연마와 미션수행을 통해서 명성을 계속 쌓아가 보세요. f9를 보면 명성과 레벨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빠른 레벨업 속성수련과 다양한 퀘스트

    초보자는 항상 빠른 레벨업에 대한 욕구를 가지고 있게 마련입니다. 그래야 게임하는 재미가 더 솔솔하니까요. 천상비는 "속성수련"이라는 기능으로 빠른 게임진행을 위한 요소 입니다. 속성수련을 통해 명호(등급) 1단계 상향이 가능하며 "만인지상" 레벨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속성수련 버프의 사용시간이 1시간에서 3시간으로 늘어나서 더 편하게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다른 유저의 캐릭터는 뭔가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퀘스트를 통해서 얻는 보상 아이템입니다. 천상비는 '변신 퀘스트'가 추가 되었는데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변신 퀘스트를 완료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퀘스트를 지원합니다. 퀘스트 진행시 추가로 득템하고 그것을 활용하여 팻 아이템과 조합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요소들은 앞서 설명한 속성수련, 변신퀘스트 뿐만 아니라 초보 유저를 위한 아이템 등극의 상향조정, 강호초촐 & 강호협행 퀘스트, 일일 수련 지원 등 입니다.



    명성이 좀 쌓인다면 이렇게 화려한 공성전도 펼쳐볼 만 하고요.


    이제는 진풍운록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3가지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3가지 이벤트로 1. 천상비로 집결하라!! 2.천상비와 함께하자!!, 3.풍운록에서 즐기자!! 로 이루어집니다.

    1. 천상비로 집결하라!!

    첫 번째 이벤트인 "천상비로 집결하라"는 천상비 게임과 함께한 인증샷을 올리고 자신의 SNS로 공유하는데 있습니다. 아래에게 천상비 페인팅을한 재미있는 인증샷도 있군요.ㅎ

    "인증샷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에 노출된 천상비를 인증하는 사진과 함께 이벤트의 내용을 다양한 온라인 매체(블로그, 카페, SNS 등)에 간단히 올리고 URL을 공유하는 이벤트 입니다.

    천상비를 인증할 수 있는 온, 오프라인 영역을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이렇습니다. Tving의 영상광고, 배너광고, 프로야구 섹션광고 영역! 티빙에 접속하여 여러가지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다보면 천상비가 노출됩니다. 이때 다른 사람과 구별이 가능하도록 인증샷을 올려주면 되는거죠. 저도 한번 아래와 같이 도전해봤습니다. 

    참 쉽죠? ^^;;

    그 외 Thisisgame의 배너광고, 강남 Gate Vision, 삼성 코엑스몰 영상광고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디씨, 뽐뿌, SLR클럽, 보배드림, 클리앙의 광고영역에서 천상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증샷을 올리는 기본 참여시 매주 추첨을 통해 피자, KFC 치킨,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뚜레쥬르 팥빙수, 커피, 설레임 등을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상단에 2번째 이벤트로 출석하는 이벤트도 같이 제공되고요.



    두 번째 메인 이벤트인 "천상비와 함께하자!!"는 천상비를 즐기면서 동시에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 입니다. 천상비의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각종 미션을 진행후 완료하면 미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 입니다. 진풍운록 서버에서 새로운 캐릭터 키우시는 분들 이번 이벤트 한 번 잘 응모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이벤트로 "풍운록에서 즐기자!!" 이벤트 입니다. 이 이벤트는 진풍운록 서버 단독으로 열리는 이벤트로 각 지역 몬스터를 사냥 하면서 획득하는 미확인 아이템을 습득하여 사용하면서 진품/ 명품에 응모하는 이벤트 입니다.

    11년이 넘도록 유저들에게 사랑받아온 천상비, 이번 진풍운록 서버 오픈과 힘께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http://1003b.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