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서 잠깐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을 짧게 드리고자 합니다. 베가아이언2 측면 프레임은 메탈로 되어 있는데요. 이 메탈 프레임에 나만의 개성넘치는 문구를 각인으로 세겨넣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것이 시그니처 서비스 입니다. 베가아이언1에서도 진행되었던 이벤트죠. 아이언1 때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 6개 지점이었으나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마트 22개소에 있는 팬택 서비스센터와 서울 강남, 강변, 광화문 지점 등으로 대폭확대 되었습니다.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는 메탈 프레임에 넣을 수 있는 문구와 디자인이 대폭 확대되었습니다. 전용 시그니처 어플을 통해서 내가 직접 메탈 프레임에 세겨넣을 문구를 지정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디자인 패턴을 적용하고 미리보기로 확인도 가능해졌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받은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입니다. 저는 패턴을 선택해서 꾸며봤는데요. 원하는 문구를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시그니처 서비스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는데요. 바로 갤러리에 이미지를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럼 업그레이드 된 시그니처 어플 사용법을 아래에서 살펴볼까요?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은 팬택에서 서비스하는 앱스 플레이AppsPlay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베가아이언2 홈화면에서 앱스를 터치하고 나오는 첫 화면 아래에서 두번째에 있는 앱스 플레이를 실행시키세요.



앱스플레이 첫화면에 바로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이벤트 소개 페이지가 나옵니다. 터치하면 시그니처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받고 실행시켜주세요.^^ 이전에 다운로드 받았던 분들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버전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을 실행 후, 시그니처 만들기 - 직접꾸미기를 선택합니다. 직접꾸미기 화면에서는 좌측하단에 갤러리 아이콘이 새로 생겼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미지를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된 부분입니다. 터치해서 갤러리를 선택해보세요.


이제 갤러리에서 베가아이언2 메탈 프레임에 적용시킬 이미지를 하나 선택하세요. 일반 사진보다는 특정 브랜드의 로고 혹은 가로로 길게 디자인된 문신도안이 괜찮습니다. 저는 심플한 걸 좋아해서 간단히 배트맨 로고 이미지를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선택해봤습니다. 미리보기로 확인도 해보고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와 위치까지 선택했다면 예약하기를 눌러서 시그니처를 신청하세요.



저는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광화문에 있는 팬택서비스 지점을 찾았습니다.



안내에 따라서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스튜디오 앞으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통해서 앱에서 신청한 시그니처 예약상황을 확인합니다. 구지 예약을 하지 않고 가도 상관은 없습니다. 어떤 문구를 넣을 것인가에 따라서 예약이 필요없기도 합니다. 이미지를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하려면 어플을 통한 예약은 필수입니다.^^; 현장에서도 예약해도 늦지 않으니 이동중에 인터넷을 통해서 각인을 세겨넣을 문구, 이미지 등을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면 시그니처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혹시 연인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를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이니셜도 넣었는데... 이별을 했다 그래서 메탈 프레임을 교체해야 한다고 했을때 비용이 얼마나 발생할까요? 신청서에 보니 베가아이언2 메탈프레임 교체 비용은 69,000원이 드는군요. 가능하면 시그니처 디자인 선택은 신중히 하는 것이 좋지 않으까 합니다.


시그니처 어플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현장에서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시그니처 각인에는 색상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비록 알록달록한 색상은 아니지만 그레이, 화이트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C로 각인할 디자인 패턴을 확인합니다. 마직막 순간에 디자인을 바꾸고 싶다고 하면 이야기 하세요. 얼마든지 바꿀수 있습니다. 물론 각인이 시작되기 전까지 말이죠. 한번 각인이 시작되면 변경이 어렵다는 점^^



레이저로 베가아이언2 메탈 프레임에 각인을 그려넣습니다. 자동화된 시스템이죠. 옆에서 보면 레이저로 각인 시키면서 뭔가 번쩍번쩍 합니다.



신청자가 신청하는 시그니처나 문구, 이미지는 현장에 준비된 목업 프레임에 테스트를 하게 됩니다. 제대로 세겨지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죠.


제가 이미지 파일로 각인시킨 배트맨 로고 입니다. 예전에 각인 서비스를 받았던 곳을 피해서 남는 공간을 이렇게 활용한 것이죠. 이미지 각인을 받을 때, 이전에 패턴과 겹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필요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미지를 패턴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본 베가아이언2 시그니처 포스트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소개함으로 팬택으로 원고료를 받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