눝앱 이벤트로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가는거야~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눝앱이 파격적이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름하여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굉장히 독특하죠? 이번 이벤트는 눝앱의 눝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는 게임으로 최종 당첨자 30명에게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를 보내주는 꿈과 같은 경품을 선물합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로는 총 6곳의 후보지로 인도 자이푸르, 바라나시/ 에콰도르 갈라파고스군도/ 뉴질랜드 남섬/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캐나다 처칠 옐로우 나이프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로마 등 입니다. 하나같이 세계적인 자연유산과 영화의 배경지로 단골로 나오는 곳입니다. SK텔레콤 사용자라면 지금 바로 눝앱 받으러 고고싱~ 

눝앱, 눝앱 이벤트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를 보내주는 [사서고생 여행 쟁탈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 눝앱이 있어야 합니다. 놀면된다 눝앱은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놀면된다 눝앱 다운로드 

- 티스토어: http://goo.gl/jClLW
-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goo.gl/QfCKy


사서고생

이번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의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벤트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를 가는데 왜 "사서고생"을 하는 것일까요? 

이유를 알려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예를들어서 인도 타지마할에 여행을 간다면 당연히 문화 유산 관광하는 프로그램 체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해당 프로그램에는 극빈촌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위한 봉사 활동이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관광도 하지만 현장에서 봉사활동으로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것이 당첨자들의 미션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야겠죠? 이벤트 응모는 눝앱에서 만든 포인트로 눝딜 형태로 응모하게 됩니다. 우선 눝앱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 눝 포인트를 만드는 것이 최우선이겠죠?

눝 포인트가 충분히 모였다면 6개의 여행지 중에서 가고 싶은 곳에 응모를 합니다. 참여기간은 2013년 10월 22일까지고요. 그 후 10월 25일에 가장 인기 많은 여행지와 가장 인기 없는 여행지 2곳이 선정됩니다. 그리고 11월 1일에 선정된 여행지에 응모한 회원 중 30명을 최종 당첨자로 선정하게 됩니다.

최종 당첨자에 속하지 못하였다고 실망하진 마세요. 탈락 여행지에 응모한 회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시계, 백팩 등을 경품으로 주어진다고 합니다.


현재 여행지 순위 중 1위는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6위는 인도 입니다. 순위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여행지 순위는 눝 사서고생 여행지 쟁탈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평상시 여행을 좋아하는데 자금적인 부담 때문에 가지 못하신분, 취업준비를 하는데 임팩트 있는 경험을 쌓고 불타오르는 도전정신으로 자신을 새롭게 무장하시려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이벤트 입니다.


딱 마침 최근 새로운 눝팸으로 합류한 요즘 대세 중의 대세 EXO의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홍보영상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마음의 준비가 되셨다면 "놀면된다 눝앱"으로 이벤트 응모하러가기 고고싱!
-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