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 텔레콤 LTE-A 속도를 경험하는 벤츠 A클래스 시승기
    카테고리 없음 2013. 10. 18. 14:44

    SK 텔레콤의 LTE-A 속도를 체험하면서 서울 강남 - 홍대를 벤츠 A클래스를 타고 누빌 수 있는 LTE-A 클래스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LTE-A를 최초로 상용화한 SK텔레콤과 최근 우리나라에 벤츠 A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인 메르세데츠 벤츠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입니다. 혹시 서울이나 부산에서 도로위를 줄맞춰 운행하는 여러대의 벤츠 A클래스 차량을 확인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벤츠 A클래스에서는 SK텔레콤 LTE-A 스마트폰이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오늘은 벤츠 A클래스에서 경험한 LTE-A 속도와 벤츠 A클래스 시승기를 남겨보도록 하게습니다.

    lte-a 벤츠, lte-a 클래스, lte-a class

    이번 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5일 동안 서울에서, 10월 6일에는 전국 커버리지를 상징하는 부산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LTE-A 클래스 행사에 참여하면 벤츠 A클래스 차량을 시승하여 정해진 장소로 이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LTE-A 텀블러를 기념품이 제공되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날 LTE-A 클래스 차량을 체험해보기 위해서 10월 4일 홍대로 향했습니다. 출발지로 향하니 벤츠 A클래스 차량 준비되어 있으며 강남으로 향할 준비가 마친상태였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20대 정도의 벤츠 A클래스 차량이 운행되었으며 홍대, 강남에 각각 10대식 비치되어 출발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선두에 선 벤츠 A클래스 차량에는 LTE-A Class라는 로켓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빨간 벤츠 A클래스

    측면에도 크게 장식되어 있는 LTE-A 클래스 ㅎㅎ 도로에서 시선을 사로잡지 않을 수 없겠죠? 게다가 이런 벤츠 A클래스 차량이 뒤에 9대나 줄을 지어 도로위를 달리기 때문이죠.


    벤츠 도열, 벤츠 줄, 벤츠 여러대

    출발지에 줄서있는 총 10대의 벤츠 A클래스 차량에 SK텔레콤의 LTE-A 홍보용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벤트 A클래스 외관 살펴볼까?!

    벤츠 a클랙스 전면,

    벤츠 A클래스 디자인 구석구석과 벤츠 A클래스을 감싸고 있는 LTE-A 스티커를 살펴볼까요?
    이렇게 장식해 놓으니 레이싱을 위해서 서킷 와있는 듯한 느낌이 ㅎㅎ 이제 아래에서 벤츠 A클래스 외관을 구석구석 살펴볼까요?


    벤츠 a클랙스 휠,
    벤츠 A클래스 뒷면, 벤츠 A클래스 A200,


    벤트 A클래스 타고 LTE-A 속도 체험하기

    벤츠 A클래스 시승,

    이제 본격적으로 벤츠 A클래스를 시승하고 LTE-A 속도를 체크해봅시다.


    벤츠 A클래스를 시승했으니 내부도 살펴봐줘야 예의겠죠? 벤츠 A클래스는 엔트리 레벨의 차량으로 차량 내부가 아답한 사이즈 입니다. 젊은 분들이 타기에 딱 좋은 차량이 아닐까 합니다. 저같이 육중한 사나이가 타니까 제법 좁더라구요.ㅎㅎ


    벤츠 A클래스를 시승하면서 인상 깊었던 점은 에코모드 입니다. 우리나라 차량에서는 많이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벤츠 A클래스 에코모드에서는 정차시 시동이 잠깐 꺼졌다가 엑셀을 밟으면 다시 엔진이 빠르게 구동합니다. 정체 상황이 자주발생하는 도심에서 사용하면 딱 적절한 기능이죠.


    벤츠 A클래스 내부도 대략 살펴봤으니 이제 LTE-A 속도를 체험해봐야겠죠? 속도 체험에 앞서서 이번 이벤트에는 인증샷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는 점! 벤츠 LTE A클래스 차량을 시승하지 않아도 도로위에 달리는 사진을 찍어서 인증샷만 올려도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는 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이벤트 페이지를 다시 소개하면서 언급하겠습니다.


    홍대에서 강남으로 향하는 도로 위, 강남에 가까워지는 길위에서 속도 체크를 했더니 이동 중에도 다운로드 속도가 70Mbps라는 빠른 속도가 나왔습니다. 속도도 체험했으니 이제 잠시 머리도 식혀야죠. T프리미엄으로 드라마도 보고, T베이스볼로 야구경기도 보구요.ㅎ


    도로위를 줄지어 달리는 벤츠 LTE A클래스 차량, 사이드 미러로 뒤 쫓아오는 벤츠 A클래스 차량을 찍어봤습니다.


    강남 도착후 곧바로 다시 홍대로 향하는 벤츠 A클래스 차량을 다시 탑승했습니다. 홍대로 가는 길에도 LTE-A 속도를 체크해보니 90Mbps 이상의 빠른 다운로드 속도도 측정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LTE A 클래스 이벤트의 내용을 소개해야겠군요. 이벤트는 2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도로위의 LTE A 클래스 차량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인증샷을 올리는 것이고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기프티콘을 선물합니다. 또한 LTE A 클래스를 SNS로 소문내면 갤럭시노트3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20일까지 입니다. 얼마 안남았죠? 열혈 응모 되세요.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