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5s 아이폰5c 출시날 종각 티월드에서 만난 롤드컵 챔피언 SKT T1팀
    카테고리 없음 2013. 10. 26. 10:00

    아이폰5s 아이폰5c가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5s는 기존 애플 아이폰5에서 하드웨어 스펙을 개선하고 홈버튼에 지문인식 기능을 지원하며 기본적으로 iOS7을 탑재하고 나온 모델입니다. 반면에 아이폰5c는 애플 아이폰 최초로 나온 보급형 제품입니다. 경제적으로 비싼 가격의 스마트폰 구입이 힘든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5c는 보급형 스펙에 알루미늄 바디 대신에 플라스틱 바디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중국에서 큰 호응을 얻어서 아이폰5c에 c는 china(차이나)의 c라는 농담이 있습니다.^^

    아이폰5s와 아이폰5c가 출시되던날 아침에 종각 티월드 카페를 찾았습니다. 아이폰5s를 누구보다 빨리 만라려는 사람들도 있었고요. 이날 아이폰5s 선착순 50명 현장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열기가 예전같지 않음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밤새 기나긴 행렬을 이루던 풍경과는 다르게 다소 한산한 분위기였다고나 할까요?!


    매장입구에 진열된 아이폰5s와 아이폰5c, 종각 티월드 카페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자유롭게 아이폰5s와 아이폰5c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단, 지문인식 기능은 해당 매장직원의 도움이 있어야 가능하다는 점!


    아이폰5c, 아이폰5c 박스
    아이폰5c, 아이폰5c 박스

    현장에서 접한 아이폰5c 입니다. 이전까지 아이폰과는 조금 색다른 박스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보급형 아이폰 스러운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아이폰5s는 이전의 아이폰 시리즈와 같이 종이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날 종각 티월드 카페에는 롤드컵 월드챔피언인 SK T1팀이 아이폰5s, 아이폰5c 명예 홍보대사로 나섰습니다. 아이폰5s 아이폰5c 명예 홍보대사인 이들은 각각 다섯가지 색상의 아이폰5c를 증정받았습니다.


    매장에서 진행된 아이폰5s 선착순 50명 현장 가입 이벤트 현장. 50명에게는 보조배터리와 텀블러가 제공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입, 개통 뿐만 아니라 앉아서 커피와 샌드위치를 즐기면서 각종 스마트폰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종각 티월드 카페의 내부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소개한 스마트폰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도 계속 진행중에 있고요.


    오늘은 다소 한산해진 아이폰5s, 아이폰5c 출시날 현장가입 풍경을 살펴봤습니다. 그래도 아이폰인지라 예약구매 당시 SK텔레콤, KT를 합쳐 총 1만이 아이폰5s 예약구매를 했습니다. 출시날 현장 가입자들도 있으니 출시날 1만명 넘는 수령자가 있지 않았나 합니다. 아이폰5s는 LTE-A를 지원하지는 않지만 광대역 LTE를 지원합니다. 조만간 아이폰5s로 서울지역 광대역 LTE 속도 측정을 나서볼까 합니다. 관련 포스트 "SK텔레콤 1.8GHz 광대역 LTE, 아이폰5C/ 아이폰5S LTE 속도 기대되는데!"와 "서울 광대역 LTE 속도는? SK텔레콤 홍대 신촌 광대역 LTE 속도 측정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