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가아이언2 케이스, 종류별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4. 6. 30. 18:19
    오늘은 예전 베가아이언2 런칭 행사때 전시되었던 베가아이언2 케이스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베가아이언2가 출시된지 제법 시간이 흐른뒤라서 약간 뒷북이 될 수도 있지만 쌩폰이 아닌 악세사리로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에게 베가아이언2 케이스로 어떤 종류가 있는지 보여드리기 위함 입니다. 요즘은 신제품 발표회장을 가면 해당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악세사리도 같이 전시해두곤 합니다. 자사에서 만든 정품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협력업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한 케이스도 함께 볼 수 있다는점! 그럼 베가아이언2 케이스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쭉~ 살펴볼까요?
    베가아이언2 케이스, 레이백 베가아이언2 케이스
    레이블럭에서 선보인 베가아이언2 케이스 입니다. 진열 순서상으로 가장 먼저 나와 있던 케이스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단순 뒷커버 악세사리 형태이지만 가죽패턴 디자인에 자개장을 떠올리게 하는 펄의 색상이 인상적이군요.


    베가아이언2 케이스, 트윙클 베가아이언2 케이스
    이번에는 그 옆에 있던 베가아이언2 트윙클 케이스 입니다. 플립커버 형태이며 커버를 열면 지갑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카드 몇장을 수납하는 형태 입니다. 커버 전면에는 별자리 모양으로 보석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베가아이언2 케이스, 아트쉐어 베가아이언2 케이스
    알록달록한 색상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때문에 가장 많이 주목을 받은 베가아이언2 케이스가 아닐까합니다. 아트쉐어 베가아이언2 케이스는 뒷쪽에 지문인식 센서도 같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베가아이언2 케이스, 아트쉐어 베가아이언2 케이스
    베가아이언2 케이스, 아트쉐어 베가아이언2 케이스
    아트쉐어 베가아아언2 케이스를 볼때마다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의 느낌을 받는건 저 뿐인가요? 아무튼 제 취향은 아니지만 여성분들 취향에 딱이지 않을까 합니다.


    베가아이언2 케이스, 메탈릭 스킨 베가아이언2 케이스
    리얼스킨, 메탈릭스킨 베가아이언2 케이스 입니다. 리얼스킨은 겉면에 합성피혁이, 메탈릭 스킨은 겉면에 얇은 합금으로 되어 있군요. 안쪽은 거울이 들어가서 기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울 때문에 남성분들 보다는 여성분들이 더 선호하지 않을까 합니다.


    베가아이언2 케이스, 베레타 베가아이언2 케이스
    어릴적에 베레타 BB총을 가지고 놀았던 남성분들이 선호할만한 베가아이언2 케이스가 아닐까 합니다. 이탈리아 권총인 베레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베가아이언2 베레타 케이스 입니다. 범퍼가 메탈로 되어 있으니 측면은 정말 잘 보호하겠지만;; 후면과 전면은 보호가 안된다는 점! 그래도 베가아이언2에는 잘 어울리는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군요.


    제누스 베가아이언2 케이스, 에가든 베가아이언2 케이스
    그 외 누보, 에가든, 제누스 베가아이언2 케이스도 같이 선보였습니다. 당시 베가아이언2 런칭행사에 전시되었던 케이스들은 모두 베가아이언2 케이스 디자인 공모전에서 선정된 제품들이라고 하는군요. 마음에드는 제품들 쭉 둘러보시고 내 개성에 알맞는 베가아이언2 케이스 선택해보세요! 전 그냥 쌩폰도 좋아하고 정품 시크릿 케이스도 좋아합니다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