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텐버드 공략, 어미새 업그레이드 빨리 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4. 2. 3. 18:34

    텐버드 공략, 어미새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은?

    요즘 주변에서 카톡게임 텐버드 초대장을 많이 보내오길레 뭔가 해서 저도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박진감 있는 스피드를 느끼지는 못하지만 나름 시간 죽이기 용도로, 지하철에서 심심풀이 용도로 플레이 하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텐버드 어미새로는 플레이 하는데 답답함이 있어서 나름 텐버드 공략법을 파악해봤는데요. 역시 게임의 공략의 가장 기본은 캐릭터 업그레이드가 답이었습니다. 텐버드는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리워드로 아기새를 받는데요. 아기새를 업그레이드 하면 어미새로 변환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기새 마다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내가 플레이 스타일 맞춰서 텐버드 어미새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텐버드 공략의 기본중 기본입니다.

    카톡게임, 텐버드, 텐버드 공략, 텐버드 어미새

    그런데 어미새를 업그레이그 하려면 제법 많은 코인이 필요합니다. 열심히 플레이해서 코인을 모으는 방법이 있지만 더 간단하게 코인을 모으는 방법이 존재 한다는 점!
     

    텐버드 공략, 어미새 업그레이드 위해서 자동비행을 적극 이용해라


    열심히 틈나는대로 텐버드를 플레이 하더라도 우리에겐 시간적 제한이 있죠. 일도 해야하고 학생분들은 공부도 해야하고, 잠도 자야하고요. 코인을 모으기 위해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바로 <자동비행>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는 텐버드 공략법이 바로 자동비행을 적극 활용해서 코인을 모으는 것입니다. 모은 코인은 텐버드 아기새를 어미새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하면 되는 것이고요.



    자동 비행모드에도 횟수가 있습니다. 남아있는 날개 개수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즉 날개 5개에 5회의 자동비행이 가능합니다. 1번 비행을 완료하는데 10분이 소요됩니다. 5번 자동비행을 했을때 50분이 소요된다는 점! 자동비행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리워드는 코인 뿐만 아니라 경험치 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자동비행만 해도 텐버드 레벨이 높아진다는 것이죠.

    단, 자동비행시 얻는 리워드는 나의 비행기록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즉, 나의 최고 비행기록이 점수가 높으면 높을 수록 자동비행에서도 많은 리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작심하고 2일 정도 자동비행으로만 코인을 모아봤습니다. 자동비행으로 모은 코인은 총 100,000 정도 입니다. 악착같이 하면 하루에도 만들 수 있을 정도입니다. 100,000점 정도면 텐버드 아이새를 어미새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충분한 코인입니다. B급 레벨1의 아기새를 어미새로 변환시켜보겠습니다. 아기새를 어미새로 업그레이드 하는데는 레벨 10까지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텐버드 아기새를 레벨 10까지 올리는데 85,500 코인이 소모되었습니다. 이제 텐버드 어미새로 전환시켜 볼까요?



    코인 소비는 여기서 한번 더 필요합니다. 10,000 코인이 필요하니 어미새로 변환하는데는 95,500 코인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냄새 아기새를 냄새 어미새로 변신!


    텐버드 어미새 추천

    텐버드에서 어떤 아기새를 어미새로 업그레이드 하면 좋을까요? 그건 정해진 답이 없습니다.
    아기새마다 능력치가 조금식 다르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텐버드를 플레이 하다보면 유독 약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꽃을 잘 못 모은다거나 불을 회피하기 어렵다거나 사물과 충돌이 자주 일어난더거나 말이죠. 아기새마다 이러한 능력치가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 자신이 플레이 하는데 부족한 능력치를 보완해주는 아기새를 어미새로 업그레이드 해주면 되겠습니다.
     


    아기새는 플레이하면서 구출하거나 어미새의 알낳기를 통해서 획득됩니다. 아기새는 무궁무진하니 내가 원하는 아기새가 나올때까지 지속적으로 플레이도 하면서 알부화도 시도해야 합니다. 마치 원피스에서 해적들이 원하는 악마의 열매를 찾는 것 처럼 말입니다.


    소소한 텐버드 공략 팁, 코인 모으는 방법

    자동비행만으로 코인을 모으기가 충분하지 않다면 게임 중에서 꽃보다 코인과 보석을 획득하는데 집중해보세요. 특히 보석은 코인 획득이 더 많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빨간 보석 파란 보석은 필수적으로 획득해야 합니다.
     


    코인을 한번에 대량으로 획득하려면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션에 성공하면 한번에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문제는 이벤트를 진행하면 할 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진다는 점... 



    텐버드, 텐버드 공략, 텐버드 어미새

    오늘은 소소한 텐버드 공략 팁으로 자동비행을 통해서 손쉽게 코인을 모으고, 모은 코인으로 아기새를 어미새로 전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텐버드 즐기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텐버드 재미있냐구요? 글쎄요... 텐버드는 간단히 시간 죽이기에는 적당하지만 깊게 심취할 정도로 재미있는 게임은 아닌 듯 합니다. 어미새의 비행속도가 조금 답답해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는 힘듭니다. 그냥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때문에 잠깐 플레이하는 것이죠. 하지만 친구와 치열한 경쟁 관계에 있다면 눈에 핏대 세우고 즐길만 합니다. ㅎㅎ 요즘 카톡게임을 두루두루 플레이해보고 있으니 재미있는 게임 있으면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