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갤럭시 기어 로즈 골드 출시! 소치 올림픽 에디션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4. 1. 3. 15:41

    소치 올림픽 에디션 갤럭시 노트3!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갤럭시 기어 로즈 골드 출시

    삼성이 러시아 소치에서 열리는 소치 동계 올림픽을 기념하여 새로운 컬러의 갤럭시 노트3인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를 1월 4일 이통3사를 통해서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는 바디의 측면, 그리고 홈버튼 테두리, 뒷면의 삼성로고, S펜 끝자락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버전입니다. 로즈 골드라고 하면 빨간색 계열을 떠올리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살짝 붉은기 도는 금색이라고 하여 로즈 골드라고 이름 붙게 되었습니다.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한국선수들의 금메달 행진을 지원한다는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화이트 블랙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버전은 측면과 테두리 구석구석이 골드로 적용되어 있는 버전으로 바디의 메인색상은 다시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고로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화이트,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블랙으로 나누어 집니다.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를 구입하면 경품으로 러시아 전통인형 마트로슈카 충전기를 200명에게, 태극기가 그려진 배터리 커버를 200명에게 추첨해서 준다고 합니다. (이왕 다 주면 좋으련만 추첨이라서 조금 아쉽군요^^;; 하지만 판매대수가 400대가 넘지 않을 가능성도 ^^;;) 마트로슈카 인형과 태극기 배터리 커버 이미지는 위의 보도자료에 나온 사진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기어 로즈 골드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는 글로벌 출시 모델입니다. 외국에서도 소치 올림픽에 맞춰 출시가 이루어질 예정이고요. 갤럭시 기어 골드 로즈는 이미 시중에 출시되어 있었던 컬러라서 색상 맞춤을 하시려는 분들은 갤럭시 기어 로즈 골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노트3 멜롯 레드

    얼마전에 출시한 컬러로 강렬한 레드가 인상적인 갤럭시노트3 멜롯 레드가 출시된 바 있습니다. 멜롯 레드는 바디와 뒷 배터리 커버가 레드 색상으로 되어 있고요. 테두리는 은색 크롬으로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3 컬러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지금까지 출시된 갤럭시노트3 컬러는 제트블랙, 클랙식 화이트, 블러쉬 핑크, 멜롯 레드, 로즈골드(화이트/블랙)까지해서 총 6가지가 되겠습니다.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에디션 출시에 따른 이벤트 페이지는 삼성전자 소치 골드 페스티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가 출시되는 4일에 활성화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