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단기 영어 뭔가했더니, 마녀사냥 성시경 허지웅의 토익 잘쳐요~
    카테고리 없음 2014. 1. 14. 21:13

    성시경과 허지웅이 광고하는 영단기 영어, 뭔가 했더니!

    요즘 TV를 보면 '마녀사냥'(JTBC 의 방송 프로그램)의 메인MC인 성시경과 허지웅이 영어가지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 광고가 나옵니다. 바로 영단기 영어 광고 인데요. 광고속 멘트를 보면 "그니까 영어공부를 12년이나 했잖아. 근데 아직도 토익이 영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니까!", "한참 전 토익문제들 모아놓은 이거! 에이 요즘 누가 그걸봐?! 근데 솔직히 여러분이 궁금한건 내일 나올문제 아니에요?"라는 말로 뭔가 파격적인 듯한 영어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지금까지의 토익교제를 비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단기가 뭐길레 이렇게 광고에 자주 나오는건가 했습니다. 알고 보니 강남에 있는 영단기 어학원이더군요. 우선 성시경과 허지웅이 나오는 영단기 영어 광고를 다시 한번 볼까요?

    성시경 허지웅 마녀사냥 토익 영단기

    영단기 광고 - 토익은 기술이다 편


    영단기 광고 - 토익은 트렌드다 편


    영단기 광고 - 마녀사냥 편



    영단기 학원

    하도 궁금해서 다른 메이저 토익학원과 얼마나 다른가 해서 사이트를 들어가봤습니다. 정확한 학원 분위기는 강남 영단기 어학원을 가봐야 겠지만 시간 관계상 영단기 사이트만 쭉~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전체적인 소감을 요약해보면... "비주얼은 깔끔한데, 내용은 아직 정리가 안된 것이 다소 어수선하고 자료가 아직 방대하지 않다." "타 메이저 토익 어학원과 특별한 차별점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토익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또다른 괜찮은 프로그램이 생겨서 나쁘지는 않다." 정도로 이야기 할 수 있겠습니다.


    영단기 영어

    메이저 토익 어학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무료강의를 보면 어느정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자료들이 다소 산만하게 정리되어 있는 듯 하지만 영단기에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 강의들을 보면 나름 괜찮은 느낌이 듭니다. 스타 강사분들이 나름 재미있고 생동감있는 교수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다른 토익 어학원과 비교해보면 딱히 차별되는 포인트는 없습니다.


    토익 영단기

    영단기는 아직 토익교제를 시중에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아직 자료가 부족하거나 준비 중이거나 원래 컨셉이 그때 그때 교제를 만드는 방식이거나 아니면 수강생들에게만 교제를 제공해주는 듯 합니다. 정확한건 영단기 어학원에서 토익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물어봐야겠군요.

    영단기 웹사이트에는 영단기 연구진들이 만든 자체 교제를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액기스만 모은 것인지, 아니면 아직 업데이트 중인지는 모르겠으나... 교제 하나당 분량은 많지 않았습니다.


    영단기 토익 특강

    영단기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서 제법 괜찮은 서비스가 바로 "토익 예측 특강"입니다. 그달에 나올만한 문제를 자체 강사진이 만들어서 수업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지난 예측특강 다시보기를 제공해준다는 점! 해커스 어학원에서 제공하는 토익예상문제 처럼 토익 시험전에 내 실력을 마지막으로 점검해볼 수 있는 괜찮은 시스템입니다. 영단기는 LC까지 제공한다는 점!


    영단기 어플

    스마트폰으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영단기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봤습니다. 하지만 영단기 어플은 아직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치명적인것은 아직 스마트폰 기기별 최적화가 부족하다는 점... 제가 사용한느 갤럭시s4, 갤럭시노트3에는 동영상이 플레이 되지 않고 뻗어버리더군요. 다행이 아이폰은 잘 플레이 됩니다. 그래도 아직 스마트폰 콘텐츠는 뭔가 보완이 많이 필요해 보이는군요.


    결론 요약

    오늘은 영단기 웹사이트를 둘러보고 TV에서 성시경 허지웅이 광고하는 영단기 영어가 뭔지 살짝 알아봤습니다. 영단기 토익의 시스템이 얼마나 차별되는지는 강남에 영단기 어학원 수강생들에게 물어봐야 하겠지만, 무료강좌와 토익예상특강을 봐서는 기존의 스타강사 중심으로 진행되는 쪽집게 토익 수업과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토익 어학원이 제공하는 무료강의와 서비스들 누리면 누릴 수록 나쁠것은 없다고 봅니다. 특히 토익예상특강은 토익 시험전에 내 실력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기에 딱 안성맞춤인 서비스니까요. 대환영입니다.

    제 주변에 영단기 학원다니는 후배들이 있는지 좀더 알아보고 더 많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여 이 글을 접한 영단기 수강생들은 댓글로 정보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