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헝거게임 모킹제이 파트1 포스터 공개, 개봉일은 11월 21일
    카테고리 없음 2014. 1. 24. 05:39

    헝거게임 파이널, 헝거게임 모킹제이 파트1 포스터 공개!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캣칭 파이어에 이어서 대단원의 막을 내일 헝거게임 모킹제이(The Hunger Games: Mockingjay)가 제작되고 있습니다. 헝거게임 모킹제이는 파트1, 파트2로 나누어지고요. 파트1은 올해 1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고요. 파트2는 2015년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제 헝거게임 모킹제이 파트1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LIONSGATE 출처: https://twitter.com/YahooMovies/status/426092455553810432/photo/1

    헝거게임 모킹제이는 판엠의 중심인 캐피톨과 반란세력의 대규모 혈전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를 스포 성격없이 대략적으로 설명을 해야겠군요.

    헝거게임 모킹제이에서 반란세력은 13구역입니다. 원래 판엠의 13구역은 잦은 반란으로 인해서 캐피톨의 폭격공습을 받고 가루가 되어 없어진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13구역은 은밀하게 세력을 키워나가고 있었습니다.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이후에 여주인공 캣니스 에버딘의 고향 12구역은 캐피톨의 공격을 받습니다. 12구역의 상남자 캐릭터 게일 호손은 12구역 사람들을 이끌고 13구역으로 대피시킵니다. 캣니스는 13구역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여기까지 줄이는 것이 스포방지를 위해서 적절한 선인 듯 하군요^^ 헝거게임은 소설을 영화한 것이기 때문에 모킹제이에 대한 스토리는 이미 책으로 출간 후 스토리가 완결된 상태입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헝거게임 모킹제이의 스틸컷입니다. 모킹제이에서도 제니퍼 로렌스(캣니스 에버딘 역), 리암 헴스워스(게일 호손 역), 조쉬 허처슨(피타 멜라크 역)이 출연합니다. 캣니스의 가족들도 다 같이 나오고요.(왜냐하면.... 아, 이건 말하면 안될지도 ㅎㅎ)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이후에 피타 멜라크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분들, 살짝 악역으로 등장할 피타 멜라크를 모킹제이 파트1에서 만나 볼 수 있겠습니다.

    헝거게임 모킹제이는 캐피톨과 반란군의 싸움을 중심으로 전투신이 많다보니 분위가 많이 어둡고 폭력적인 장면도 많이 나와서 19세 이상 관람가로 판정을 받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앞서 2편 모두 15세 관람가를 받았기 때문에 19세 이상 판정은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첫 번째 포스터가 나왔으니 머지않아 다른 포스터와 티저영상도 공개되겠군요. 차분하게 올해 11월 21일까지 헝거게임 모킹제이의 개봉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