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5 공개 2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삼성 공식발표
    카테고리 없음 2014. 2. 4. 10:24

    갤럭시s5 24일 MWC 2014에서 공개된다?!

    오늘 아침에 우연히 발견한 미디어의 기사에서 갤럭시s5가 24일 스페인에서 공개하기 위해서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엉? 사실이야? 이거 낚시아냐?"라고 생각해서 진위여부를 확인해보기 위해서 삼성전자 공식블로그 삼성 투모로우에 들어가보니 헉!! 정말 사실이었군요. 삼성은 이달 24일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언팩 2014 에피소드1(Samsung Unpacked 2014 episode1)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 출처 - 삼성투모로우) 보통 언팩을 통해서 삼성 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 혹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선보이곤 하는데요. 올해 상반기에는 갤럭시s5가 공개될 순서입니다. 지금까지 갤럭시s 시리즈는 3월이나 4월 사이에 언팩 이벤트를 가지는 편인데요. 갤럭시s5의 경우는 지금까지와는 드물게 MWC 2014와 맞물려서 공개되는가 봅니다.


    위는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한 삼성 언팩 초대장입니다. 초대장 상단에 Unpacked 옆에는 윗 첨자로 갤럭시s5를 암시하고 있는 5가 적여 있습니다. 아래에는 언팩에 대한 상세한 일정이 나와 있습니다.



    이번 초대장은 지금까지와의 언팩 초대장과는 대조적인 디자인이라 짝퉁이라고 의심했었습니다. 위는 작년에 갤럭시s4와 갤럭시 노트3의 언팩 초대장입니다. 갤럭시s5 초대장과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이전 초대장에는 휴대폰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가 소심하게 들어가 있었지만 이번 갤럭시s5 초대장에서는 어떤 정보도 얻을 수 없습니다. 분명한 것 하나는 공개일과 언팩 이벤트 행사장 주소, 그리고 갤럭시s5 언팩 현장 생중계를 삼성 모바일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군요.

    이번 2월말에 삼성에서 타이젠 스마트폰을 먼저 공개할 줄 알았더니, 갤럭시s5를 먼저 내놓는군요. 타이젠은 어찌되는 것인지... 저는 이번 MWC 2014 취재를 위해서 스페인으로 갑니다. 아마도 갤럭시s5의 소식도 빠르게 전해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현장에서 따끈한 소식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