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3 커버 케이스, 스와로브스키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14. 2. 7. 15:00

    갤럭시 노트3 스와로브스키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삼성과 스와로브스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갤럭시 노트3 케이스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삼성은 최근 몇년 동안 스마트폰에 다양한 색상을 입히시 시작했는데요. 초기모델은 블랙 & 화이트가 주를 이루다가도 레드, 핑크와 같은 컬러를 후속으로 줄곧 선보여 왔습니다.. 최근에는 갤럭시 노트3 로즈 골드를 내놓기도 했죠.(물론 로즈 골드는 소치동계올림픽 버전이긴 합니다.)

    기억하기로는 삼성과 주얼리 기업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적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과거에 애니모드 같은 액세서리 업체가 스와로브스키 보석으로 장식한 케이스를 내놓은 적은 있습니다. 근데 왜 갑자기 스와로브스키가 삼성과 손잡고 갤럭시 노트3 커버 케이스를 만들게 된 것일까요?
     


    그 이유는 다름아닌 뉴욕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벤츠 페션 위크에 전시하기 위해서 입니다. 삼성과 스와로브스키는 갤럭시 노트3 커버 뿐만 아니라 스와로브스키 보석이 장식된 팔찌도 같이 세트로 선보입니다. 팔찌는 단순한 액세서리입니다. 별도의 스마트 장치가 탑재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즉,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아닌 그냥 주얼리인 걸로~ 
     
     


    갤럭시 노트3 커버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은 3가지 색상으로 나옵니다. 젯 블랙(Jet Black), 크리스탈 메탈릭 실버, 크리스탈 버뮤다 블루 & 크리스탈 메탈린 라이트 골드가 혼합된 색상이 그것입니다. 물론 팔찌도 커버에 맞춰서 3가지 색상으로 전시됩니다.

    갤럭시 노트3 스와로브스키 케이스는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으로 판매됩니다. 뉴욕 메르세데스 벤트 패션 위크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맨하탄의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99 입니다. 한정판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구입이 힘들어 보입니다. 이베이에 매물이 나오면 가능성이 있겠지만 가격이 좀 높아지겠죠 ^^;; 스와로브스키 정품으로 인정받는 제품이기 때문에 값어지가 올라갈테니까요. 이 케이스가 정녕 필요하시다는 분은 미국의 지인을 통해서 혹은 직접 바다건너서 맨하탄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을 부담하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