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왕국 OST 렛잇고 한국가수들이 부른 렛잇고 동영상 모음
    카테고리 없음 2014. 2. 10. 19:26

    한국가수들이 부른 렛잇고 동영상 모음

    요즘 디즈니 만화인 겨울왕국이 우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디즈니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TV 예능에서 각종 겨울왕국 패러디를 할 정도니까요. 특히 겨울왕국하면 OST 렛잇고(Let it go)의 인기는 장난이 아니군요. TV, 라디오, 심지어 번화가에서도 렛잇고를 어렵지 들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가 여자 가수들의 가창력의 기준이 되는 듯 하더니 요즘은 렛잇고가 여자 가수들 가창력의 기준이 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효린, 에일리, 은가은, 이해리, 디아, 손승연 등이 겨울왕국 OST 렛잇고를 불러서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가수들이 부른 렛잇고 영상을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겨울왕국 OST 렛잇고 (Let it go) 원곡 영상
     

    아마도 원곡을 안들어보신 분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행여 아직 못들어 보셨거나 원곡을 다시한번 듣고 싶다고 하시는 분은 여기서 렛잇고 뮤직비디오 보고 가시죠!!


    렛잇고 25개 언어 버전
     

    렛잇고가 유명해지게 된 것은 물론 노래가 좋아서 일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25개국 언어로 된 렛잇고 영상을 공개한 것도 한 몫을 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한국어로 된 부분이 조금 아쉬운 파트이긴 하지만... 그래도 다국어로 된 렛잇고는 신기함에 임펙트가 있었죠.



    박혜나가 부른 렛잇고(한국 버전 다잊어)
     

    우리나라에 더빙 버전으로 나온 겨울왕국에서 렛잇고는 '다잊어'라는 제목으로 나왔습니다.
    노래는 뮤지컬 배우 박혜나씨가 불렀습니다.



    효린이 부른 렛잇고
     

    걸그룹 시스타의 효린이 부른 렛잇고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효린은 한국판 더빙 겨울왕국에서 앤딩크래딧이 올라갈 때 흘러나온 렛잇고를 불렀습니다. 효린이 부른 렛잇고 버전도 감상해보세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에일리가 부른 렛잇고 영상
     

    효린이 부른 렛잇고에 이어서 에일리가 부른 렛잇고 버전이 나왔습니다. 에일리도 한 가창력하는 실력파 가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에일리의 렛잇고를 즐겨 들어보셨을 겁니다. 에일리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서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부른바 있습니다. 라이브로 부른 에일리의 렛잇고도 감상해보세요.


    은가은이 부른 렛잇고 영상
     

    영상 안보고 음악만 들어보면 원곡가수가 부른 것과 같은 착각이 들만큼 원곡의 느낌이 강한 은가은의 렛잇고 입니다. 성악을 정공한 가수 출신이기 때문에 남다른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상 마지막은 애교? ㄷㄷㄷ


    렛잇고를 예쁘게 부른 디아
     

    소속사에서 다소 준비를 한 것 처럼 보이는 디아의 렛잇고 영상입니다. 노래 뿐만 아니라 음악에 맞춘 작은 동작과 표정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디아의 렛잇고는 많은 남성팬들의 얼굴에 미소를 퍼지게 했습니다.


    다비치 이해리가 부른 렛잇고 영상
     

    가창력하면 역시 다비치의 이해리죠.
    렛잇고의 일부만 불렀고 왠지 조금 실력발휘를 100% 못한 느낌이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렛잇고 끝판왕 손승연 렛잇고 영상
     

    최근 끝장 고음이 뭔지를 보여주는 가수가 나왔습니다. 바로 손승연인데요. 손승연은 보이스 코리아 우승의 경력을 가지고 있죠. 시작부터 몇음 높게 시작한 거 같은데요. 소름이 쭉쭉 돋습니다. 앉아서 부르는데 이 정도 파워를 낸다는 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한번 감상해보세요.

    오늘은 <한국가수들이 부른 렛잇고 영상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다양한 버전의 렛잇고를 감상해보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