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g2 미니 LG-D620 블루투스 인증 보급형 g2가 아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4. 2. 11. 23:59

    LG g2 미니(LG-D620) 블루투스 인증 거쳐

    LG g2 가 지난해의 전략 스마트폰이라면 올해는 LG g3가 나올 순서입니다. g3는 LG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오딘 프로세서를 사용한다고해서 관심을 물러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명확한 정보나 루머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LG는 조만간 LG g프로2 모델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약간은 생소한 소식이 들려옵니다. 바로 LG g2 미니 소식입니다. LG g2 미니가 블루투스 인증을 거쳤으며 모델명은 LG-D620이라고 합니다.


    일전에도 LG g2 미니에 대한 유출정보는 있었지만 크게 이슈가 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LG g2 미니의 블루투스 인증 소식에 다시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The Bluthooth Interest Group(SIG)에서 공개한 LG g2 미니 불루투스 인증 페이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LG g2 미니 스펙은 2.3Ghz 쿼드코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에 2GB 램, 그리고 4.7인치 디스플레이에 1080p 해상도를 지원하며 운영체제는 킷캣을 적용한다는 정도입니다. 스펙만 놓고보면  LG g2와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차이라면 디스플레이 크기와 배터리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략 스마트폰의 미니 모델은 스펙을 하향화 시킨 보급형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LG g2 미니의 경우는 크기만 작아졌을 뿐 고사양의 하드웨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곧 출시할  LG g프로2와  LG g3가 나올 타이밍에  LG g2 미니 소식이라서 약간은 생소하지만,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맞추기 위한 것이라 판단됩.... 글쎄요. 그래도 미니 모델은 아무리 생각해도 생소하네요.  LG g2 미니는 2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4에 소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