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왕국 게임, 중독성 있는 얼음보석 퍼즐 게임
    카테고리 없음 2014. 2. 15. 21:50

    겨울왕국 게임, 캔디크러쉬 같은 퍼즐 게임

    최근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에서 겨울왕국만큼 인기를 끄는 작품이 또 있었나 합니다. 이전까지 디즈니 공주물은 주로 팬층이 아이들이어었지만 겨울왕국은 어른들까지 즐겨볼 정도입니다. 제 주변에는 겨울왕국을 극장에서 4번 봤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 입니다. 이 정도 인기니 캐릭터 상품 또한 인기인데요. 미국 월마트에서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겨울왕국 엘사인형, 안나인형의 가격이 날개돋친 듯 뛰어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디즈니가 스마트폰을 위한 콘텐츠 또한 내놓지 않을 수 없겠죠? 발빠르게 스마트폰용 겨울왕국 게임을 내놓았습니다. RPG 게임이라면 벌써 나오기 어려웠겠지만 간단한 퍼즐 게임이기에 바로바로 나올 수 있지 않았나 합니다.

    겨울왕국 게임은 Frozen Free Fall이란 타이틀로 출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고요.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겨울왕국 게임,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용) 다운로드 바로가기
    - 겨울왕국 게임, 애플 앱스토어(iOS 용) 다운로드 바로가기


    겨울왕국 게임 장르는 "퍼즐게임"이라는 특성 상 크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만 참고하면 전혀 플레이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레벨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입니다. 스테이지 화면은 왠지 캔디크러쉬의 화면이 떠오르죠? 배경은 얼어버린 아렌델 왕국으로 하고 있습니다. 퍼즐 레벨은 총 120개로 되어 있습니다.
     

    겨울왕국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간단합니다.  무지개 색상의 얼음보석을 옆으로 이동시켜 가며 같은 색상을 3개 이상 정렬시키게 되면 보석이 깨지며 정해진 점수에 도달하게 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하는 방식입니다.
     

    게임 캐릭터는 겨울왕국의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한스, 올라프가 총출동합니다. 어린 엘사와 안나로 플레이 하면 스테이지가 거듭될 수록 설장한다는 점! 스테이지가 거듭될 수록 울라프, 스벤, 크리스토프, 한스, 파비 등의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별 특수 스킬이 있는데요. 안나의 경우 횃불 아이템으로 얼음보석을 한번에 태워버릴 수 있습니다. 엘사는 얼음 마법으로 특성 색상의 얼음보석을 한번에 없앨 수 있습니다. 한스는 컴으로 얼음보석을 베어버릴 수 있고요. 트롤은 마법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그외 캐릭터 별로 특정 스킬을 구현하니 플레이 하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겨울왕국 후유증을 경험하고 있는 분들~ 겨울왕국 게임으로 다시 겨울왕국에 푹~ 빠져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