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기폭발의 안드로이드 홈어플 Launcher Pro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5. 19. 03:58

    빠르고 부드러운 홈화면 Launcher Pro, 다른 단말기와의 화면속도 비교는 무의미하다.

    안드로이드 커뮤니티, 카페, 트위터를 뜨겁게 달구던 화제의 안드로이드 홈 어플리케이션 Launcher Pro 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사용해본 홈 어플리케이션중 이처럼 빠르면서 부드러운 화면 애니메이션을 보여준 것은  Launcher Pro 가 처음입니다.

    스킨변경, 아이콘 변경, 큐브 모양의 애니메이션 등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홈 어플리케이션의 기본적 기능에 충실하고 반응속도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다 홈 버튼을 누르면 간혹 홈 화면과 위젯이 Reload되는 현상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까지(2010년 5월 기준) Beta 서비스이기 때문에 상위버전에서 버그 수정을 기대 해 볼만합니다.

    Launcher Pro 에는 재미있는 기능이 한가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화면 꼬집기"입니다. 화면을 두 손가락으로 꼬집듯 멀티터치를 해보세요. 마치 화면 축소하듯 말이죠. 그럼 우측 하단 처럼 다른 홈 화면을 선택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Launcher Pro 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반응 속도의 최적화를 위해 정말 홈 화면에서 필요한 기능만 제공하고 있는 듯합니다. 홈 화면의 갯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홀수로 지정 하는데 이것은 최근 걸 그룹 맴버수가 홀 수인 것을 반영한듯 합니다. -ㅁ-;;; Default screen으로 기본 홈화면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홈 어플리케이션은 사람마다 선호도가 다를 수 있으므로 무엇이 최고라고 말하기는 어려울 듯합니다. 빠르면서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분이라면 Home++, 다양한 스킨과 멋진 애니메니션 효과를 원하는 분이라면 GED 혹은 Open Home을 선호 합니다.

    다양한 옵션은 없지만 빠르고 부드러운 화면 넘김을 원한다면 Launcher Pro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Launcher Pro QR 코드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