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로 각인 세겨본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4. 5. 30. 12:33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로 나만의 개성넘치는 아이언 프레임을 만들어 봤습니다. 시그니처 시비스는 베가 아이언1에서도 진행되었던 서비스였기 때문에 베가 아이언2 같은 이벤트가 진행되리라고 다들 짐작하셨을 겁니다. 이번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점이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시그니처 어플로 베가 아이언2에 세겨질 각인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베가 아이언1 시그니처 서비스는 메탈 프레임에 문구와 디자인을 새겨 넣기 전에 신중한 선택과 판단이 필요했습니다. 한번 새겨 넣으면 좀처럼 변경하기 힘든 내용이니까 말입니다. 그리고 조금 소극적인 성격을 가진 분들이라면 "이런 저런 디자인을 넣어주세요~"라고 말하기도 조금 힘들었을 겁니다. 하지만 이번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로 이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의 공식명칭은 바로 "시그니처 스튜디오" 입니다.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팬택 서비스 센터의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이 베가 아이언2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베가 아이언1 때 보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더 늘어났습니다. 6개의 지점에서 25개 지점으로 늘어났고요. 이마트 22개점, 팬택 서비스 센터 3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장소 정보는 관련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 사용법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니처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시크릿 케이스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볼까요? 해당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아닙니다. 팬택에서 제공하고 있는 "AppsPlay(앱스 플레이)"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스 플레이를 처음 실행하면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에서 앱스 플레이를 실행시키니 바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 공지가 나오는군요. 터치하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플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 이름도 시그니처 스튜디오 입니다. 무료이니 부담없이 다운로드 받으시길^^



    시그니처 스튜디오 어플을 실행했습니다. 사용하는데 있어서 전혀 어려움이 없으니 순차적으로 따라하시면 손쉽게 나만의 개성있는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디자인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플 첫 화면에서 "시그니처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직접 꾸미기와 패턴 꾸미기가 있는데요. 먼저 직접 꾸미기를 터치해봅니다. 색상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왼쪽 아래에 시그니처를 꾸밀 수 있는 두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스티커를 이용해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를 꾸며볼까요? 스티커는 4가지 종류로 감정표정, 사물그림, 간단한 표현, 문구 등으로 구분됩니다. 스티커를 선택한 뒤 위치나 크기를 선택할 수 있고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얼마든지 지워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텍스트로 내가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입력해볼까요? 키보드를 통해서 한/영 혹은 특수문자로 문구를 꾸며주세요. 위치도 조절하고 폰트도 변경 가능합니다.



    다 만들었다면 미리보기로 가상의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문구나 스티커 꾸미는 것이 어렵고 딱히 떠오른느 멋진 문구도 없고 디자인 감각도 조금 부족하다면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패턴 꾸미기가 있다는 것이죠. 디자이너들이 미리 만들어 놓은 디자인을 선택하면 정말 그럴싸한 각인을 베가 아이언2 메탈 프레임에 새겨 넣을 수 있다는 점!!! 좌우 모두 멋지게 새겨넣어보세요. 선택이 끝났다면 위의 과정과 마찬가지로 미리보기로 시뮬레이션 해보시고요.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 사용법을 동영상 하나에 요약했습니다. 혹시 시그니처 스튜디오 어플을 사용하는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디자인 선택이 끝났다면 신청하기 버튼을 눌르세요. 서비스 센터 목록이 나오며, 이곳에서 집에서 가까운 센터를 선택하고 방문일자와 본인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에 신청한 장소에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광화문에 있는 팬택 서비스 센터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방문했습니다. 대기자도 아직 많지 않고 자동화 되어 있기 때문에 5분도 안걸려서 끝났습니다.



    짠~ 이렇게 베가 아이언2 메탈 프레임에 멋진고 정교한 문양을 새겨넣었습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어플로 이전보다 더 화려하고 정교해진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로 나만의 개성있는 베가 아이언2 메탈 프레임을 가져보세요.^^ - 본 포스팅은 팬택의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